씽씽정보

생생정보 태백 물닭갈비 태백닭갈비집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태백 물닭갈비 태백닭갈비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 5. 17:27

생생정보 물닭갈비 태백 닭갈비집


생생정보 묽닭갈비 맛집! 오늘의 고고고 여행 장소는 강원도 태백인데요! 태백의 바람의 언덕 철암탄광역사촌 태양의 후예 세트장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긴후 먹거리는 태백의 유명한 물닭갈비집이 소개되었네요!





공기좋고 물맑은 태백! 태백에서 먹는 물닭갈비 맛이 끝내줄 것 같아요! 물닭갈비는 강원도식 닭갈비라고 해요! 일반 철판 닭갈비와는 다르게 육수가 듬뿍 있는 스타일인데요!


<생생정보 태백 물닭갈비 맛집>

- 가게명 : 태백닭갈비

- 주소 : 강원도 태백시 중앙남1길 10

- 전화번호 : 033-553-8119

- 영업시간 : 매일 11시~22시

- 가격 : 물닭갈비 1인분 7천원, 쫄면 라면 떡 우동 추가 2천원, 볶음밥 2천원




철판닭갈비보다 덜 느끼하고 냉이까지 들어가 있어서 진짜 담백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물닭갈비에 쫄면이나 라면 사리 넣어서 찌개처럼 즐길수도 있을 것 같구요!



양과 비주얼이 파격 그자체네요! 와 정말 푸짐하고 특히 냉이가 제일 포인트! 냉이향나는 생생정보 물닭갈비 진짜 먹어보고 싶어요!


다 먹고 볶음밥까지 클리어하면 진짜 배불리 먹겠네요! 태백 놀러가게 되면 꼭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엄청 유명한 집 같더라구요! TV에도 많이 나와서~ 이미 사람들에게 인증된 맛집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