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삼시세끼 고창편 차승원 부대찌개 레시피 본문

읽을거리

삼시세끼 고창편 차승원 부대찌개 레시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7. 29. 23:21

삼시세끼 고창편 차승원 부대찌개 레시피



차승원이 담근 김치가 너무 맛있게 익어서 부대찌개를 해먹기로!! 다시 모인 삼시세끼 고창편 식구들은 손호준과 남주혁은 오리들 데리고 나가고 유해진과 차승원이 오랫만에 오붓하게 집에 있는데 꼭 학부모들 대화! 아 정말 둘이 케미 어마어마해요 ㅋㅋ 오늘 역시 유쾌한 모습!




[차승원 부대찌개 만드는법]

① 스팸과 햄을 썰어주고, 양파, 김치, 파를 썰어 준비한다.

② 간고기와 고춧가루를 조금 넣어준다.

③ 잘 우러낸 육수에 재료를 몽땅 넣는다.

④ 간마늘을 넣고, 고춧가루를 추가로 넣어준다.

⑤ 라면을 넣어주면 끝! 역시 라면은 진리 ㅋㅋ


질문! 재료중에 요 황토색깔은 방송에서 안나왔는데요. 뭘까요?? 깨가루? 들깨가루?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폭염에 지쳐 냉면을 찾는 손호준과 남주혁에게 여름에는 부대찌개가 진리라며 ㅋㅋ 맛있는 부대찌개를 해준 차줌마! 정말 더운데 뜨거운 부대찌개 땀뻘뻘 흘리며 먹는것도 별미 ㅋㅋ 역시 여름엔 부대찌개죠! ㅋㅋ 차승원 어록 추가! 그나저나 이 밤에 너무 맛있어보인다는 ㅠㅠ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한표를! 로그인없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