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밤도깨비 양평 설렁탕집 고바우 설렁탕 맛집 본문

읽을거리

밤도깨비 양평 설렁탕집 고바우 설렁탕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2. 3. 17:35

밤도깨비 양평 설렁탕집 고바우 설렁탕 맛집

밤도깨비 양평 설렁탕집 출현! 이수근 모교 후배들과 함께 설렁탕집에 방문했는데요! 이 설렁탕집에서 촬영한 파파라치컷이 많이 올라왔네요 ㅎ



이 설렁탕집은 40년도 넘은 전통에 지난번 런닝맨에서도 나왔던 설렁탕 맛집인데요! 양평에서 이미 익히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설렁탕집이라고 해요!



오늘 밤도깨비들은 이수근 앵평 개군중학교 후배들과 계주 달리기를 하는데요. 바로 저녁에 이 설렁탕집에서 설렁탕 저녁내기를 한 것! 에이~ 이수근 정도면 후배들한테 한턱 내도 되겠네요 ㅎ




근데 미리 공개된 영상에서 보니 와우 밤도깨비들 은근 잘 뛰더라구요! ㅎ 파릇파릇한 후배들에게도 절대 뒤지지 않는데요 특히 정형돈 예상외로 완전 빨라요! 진짜 보이는 몸이랑은 다르게 정말 운동 잘하는듯! 


밤도깨비 양평 설렁탕집은 강원도 횡성표 국내산 한우 소고기로 만든 설렁탕 전문점이라고 해요! 소고기와 사골 잡뼈, 지육을 넣고 푹 고와낸다고 하는데요! 그 위에 고기도 엄청 듬뿍 올려주네요!



<밤도깨비 양평 설렁탕집 맛집>


- 가게명 : 고바우 설렁탕

- 주소 : 경기 양평군 용문면 광탄리 83-1

- 가격 : 고바우 설렁탕 9천원, 특 설렁탕 11000원, 수육 (소) 25000원, (대) 35000원

- 영업시간 : 매일 7시~21시


진하게 우러나서 더더욱 맛있다는 설렁탕! 정말 국물이 끝내줄 것 같아요~ 엄청 맛이 깊어보여요! 고기양도 많고 국물도 구수하고~ 소면이랑 밥이랑 딱 말아서 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18시간동안 처음에 한우 사골을 넣어서 풀 끓인다음 양지머리와 사태를 넣고 2시간을 끓인다고 해요!



2차례 끓여서 고소함이 더하고 기름 제거만 2시간동안 한다고 하네요!



18시간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양평 설렁탕 정말 맛있겠습니다!



거기에 설렁탕집 하면 깍두기가 필수죠! 맛있는 깍두기 하나 얹어서 한입하면 으아~ 기가 막히죠!



특히나 요즘같은 쌀쌀한 날씨에 설렁탕 한그릇 딱 생각나네요!



설렁탕이 또 곰탕이랑은 느낌이 달라서 더 진하고 깊은 맛은 훨씬 맛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수육이랑 함께 먹어도 한끼 제대로 먹을 것 같은 기분이네요! 겨울과 더 잘어울리는 설렁탕이에요! 양평에 맛집들 참 많은데~ 오늘 밤도깨비에 나오는 코스들은 꼭 한번씩 들려봐야겠어요!



양평 놀러가서 설렁탕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데! 다음번 방문 리스트에 올려놔야겠네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