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황해도식 만두전골 맛집 인천 부평구 전골잘하는곰집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황해도식 만두전골 맛집 인천 부평구 전골잘하는곰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24. 17:07

생방송투데이 황해도식 만두전골 맛집 인천 부평구 전골잘하는곰집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찬바람불때딱! 황해도식 만두전골 편이 방송되는데요!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만두전골 맛집~ 요즘 TV에 인천 맛집들 많이 나오네용 ㅋㅋ


요즘 특히나 만두국이나 만두전골이 엄청 땡기는것 같아요 갑자기 추워져서 더더욱이나 그런것 같은데요~ 속이 꽉찬 만두랑 뜨끈한 국물 함께 먹으면 정말 세상 행복해지죠 ㅎㅎ




<생방송투데이 황해도식 만두전골 맛집>

- 가게명 : 전골잘하는곰집

- 주소 : 인천 부평구 세월천로 119-7

- 가격 : 만두전골 18000원



황해도식 만두전골로 유명한 맛집인 전골잘하는곰집은 만두전문점인데요! 이 집은 보름에 한번씩 김치를 담그고 만두소부터 만두피까지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해요!



만두전골의 육수는 소고기 양지를 우류내서 육수를 만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고기향이 많이 나면서 깊고 감칠맛이 나는것 같아요~ 시원하고 담백하면서도 깔금한 맛으로 인기가 많은 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밖에도 버섯전골 곱창전골 육회비빔밥 등도 맛있어보이네요!



3대가 운영하고 있다고 행요! 그만큼 전통이 있는 집인데요~ 만두 잘하는집 너무 좋아요! ㅎㅎ 저녁에 만두가 급 땡기네요~ 손만두로 만든 전골이라서 더더욱 맛있을듯!



게다가 황해도식은 그 담백함이 참 매력인것 같아요~ 강하지도 않고 먹을수록 더 땡겨지는 맛! 블로그 후기에도 강추라는 평가가 많네용!


인천가면 들려보세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