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불낙전골 전복낙지매운소갈비찜 기찬 보양식 맛집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불낙전골 전복낙지매운소갈비찜 기찬 보양식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23. 13:30

생생정보 불낙전골 전복낙지매운소갈비찜 기찬 보양식 맛집


생생정보 기찬 보양식 맛집 오늘은 전복 낙지 매운 소갈비찜과 불낙전골 불고기 에그롤이 유명한집이 소개됩니다! 근데 생생정보 기찬 보양식 코너에는 항상 전복 낙지는 빠지지 않는 재료인것 같아요 ㅋㅋ


저거 두 재료 들어가면 뭘해도 맛있는데 ㅋㅋㅋ 거기에 소갈비까지 들어가니까 뭐 금상첨화! ㅋㅋㅋ 몸에 좋을것 같기는 한데 가격이 엄청 비쌀듯!


맛과 영양 꽉채운 손만두 전골편인 손만두전골 맛집! 만두도 실하고 맛있어요~ 사람도 많아요!




비주얼 끝내주는 생생정보 전복 낙지 매운소갈비찜집은 제주도에 위치해 있어서 해산물도 정말 싱싱할 것 같아요! 캬~ 정말 감칠맛 장난아닌것 같네요!




와우 그리고 가게 외관이 너무 예뻐요! 제주도 풍경 보면서 먹는 전복 낙지 매운 소갈비찜 맛있을듯!



재료도 실한 생생정보 전복낙지매운소갈비찜 제주도 가면 들려보세요!


<생생정보 전복낙지매운소갈비찜 맛집>

- 가게명 : 맵찜

-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519

- 가격 : 전복 낙지 매운 소갈비찜 39000원




이번엔 불고기와 낙지의 만남이에요! 불고기와 낙지양념된 것을 함께 섞어먹으면 이것 또한 달달하니 맛있죠! 둘다 기참 보양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곤지암쪽에 있어서 겨울철 스키장 가게되면 근처에 들려봐야겠어요!


<생생정보 불낙전골 맛집>

- 가게명 : 곤지불낙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로 5

- 메뉴/가격 : 불낙전골 16000원, 불고기 에그롤 9000원

- 영업시간 : 11시~22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