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매운소갈비찜 용인 처인구 맛집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매운소갈비찜 용인 처인구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8. 15. 19:09

생방송투데이 매운 소갈비찜 용인 처인구 맛집


오늘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맛있는 비밀 레시피 제보자! 메뉴는 바로 매운 소갈비찜!!! 매운 갈비찜 파는곳은 굉장히 많은데요! 거의 돼지갈비가 많죠!



이곳은 소갈비찜을 파는곳인데요! 가게안이 인산인해네요!~~ 이거 먹으려고 멀리서도 찾아온다는데요!



비주얼만 보면 정말 끝장날꺼같은 맛일꺼 같아요! 매운맛이 스트레스까지 풀수 있는 매운 소갈비찜!! 잡내 하나 업슨 소갈비찜을 만드는 맛집이라고 해요!




잡냄새를 잡는 비법은 바로 56도 고량주를 넣는다고 해요! 용인에 위치한 집인데요! 오홍 처인구네요~~ 에버랜드 가는길에 위치한 처인구!! ㅋㅋㅋ 여기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주말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소갈비는 딱 13분을 삶는게 비법이라고 해요! 핫한 매운맛이 맛있게 매워서 계속 끌리는 맛이라고 하는데요! 양념 또한 정말 이집의 비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인위적인 단맛이 아닌 양념을 쓴다고 하는데요! 정말 먹어보고 싶어요 ㅠㅠ



용인구 처인구면 갈만한 거리인데 꼭 가봐야겠어용 ㅋㅋㅋㅋ



방송나가서 사람 많겠네요  흑 ㅠㅠ


<생방송투데이 매운 소갈비찜 맛집>

정보▶ <오직하누 2114>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71번길 12-16

tel.031-332-21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