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라면 레시피 - 표고버섯라면, 치킨라면 만드는법!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라면 레시피 - 표고버섯라면, 치킨라면 만드는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3. 31. 20:42

맛있는녀석들 라면 레시피 - 표고버섯라면, 치킨라면 만드는법!


맛있는녀석들 라면편 본방사수중!!! 표고버섯 라면에 이어 치킨퐁당라면! 유민상 이수지 신혼집에서 만들어 먹는 홈메이드 라면!! 이들의 라면 레시피 대방출!!




<표고버섯라면 끓이는법>

1. 표고버섯을 듬뿍 넣고 물을 우려낸다.

2. 라면, 건더기스프, 스프를 넣고 라면을 끓인다.

tip. 김준현은 신라면에 표섯버섯라면을 끓였어요! ㅋㅋ


김준현 와이프가 라면 먹을때 국물을 잘 안먹는다는데. 이건 기가막히게 먹는다고 해요! ㅋㅋ




<치킨퐁당라면 레시피>

1. 물이 끓으면 면과 건더기 스프를 넣는다.

2. 스프를 넣고 라면을 끓는다.

3. 라면이 끓으면 식은치킨을 넣어 끓여준다.



일명 치킨퐁당라면!! 엥 정말 치킨을 넣으면 맛있을까요? ㅋㅋㅋㅋ 더욱 부드러운 라면맛이라는데 완전 상상이 안가요. 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