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서촌 한옥 스페인 요릿집 - 스페인요리 전문점 '따빠스구르메' 딱새우파에야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서촌 한옥 스페인 요릿집 - 스페인요리 전문점 '따빠스구르메' 딱새우파에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2. 15. 22:46
수요미식회 서촌 한옥 스페인 요릿집 - 스페인요리 전문점 '따빠스구르메' 딱새우파에야


수요미식회 서촌 3번째 맛집! 바로 한옥에서 맛보는 스페인 요릿집! 한옥스타일에서 스페인 요리를 맛볼수 있다니! 굉장히 이색하네요!

 

스페인요리가 우리입맛에 맞았던 이유가 있었네요! 바로 우리에게 친숙한 재료들을 쓰는게 스페인요리라고 해요! 마늘같은것도! 오홍~~ 하지만 메뉴 이름이 어려워서 잘 못먹는거라는데요 ㅋㅋㅋㅋ 하긴 스페인 음식 이름이 너무 어려워요 ㅋㅋㅋ




그다음에는 이름 외우기도 힘든.. ㅋㅋ 그냥 재료속 들어가는 모든것들이 이 메뉴의 이름인것 같아요! 정말 맛있는 돼지 안심구이가 들어간 샐러드~ 와 이거 맛있어 보였어요!



판콘 토마테라는 메뉴가 있었는데요.

빵위에 토마토와 올리브오일을 올려 간단해보이지만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와인과 먹으면 너무 잘어울린다고 하네요! 식전빵으로 입맛을 돋게 해주는데 제격이라는! ㅋㅋ



그다음에는 이름 외우기도 힘든.. ㅋㅋ 그냥 재료속 들어가는 모든것들이 이 메뉴의 이름인것 같아요! 정말 맛있는 돼지 안심구이가 들어간 샐러드~ 와 이거 맛있어 보였어요!



마지막으로 딱새우파에야! 이건 어느정도 어떤맛일지 감이 가요 ㅋㅋ 근데 이집 정말 맛있다는 모든 패널들의 평!! 해산물을 농축시켜놓은 맛에 감칠맛과 바다향 고소한 맛이 다 들어가있대요! 근데 딱새우는 없고 일반 새우인데요. 이유는 딱새우 우린물을 가지고 요리를 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서촌 한옥 스페인 요릿집>

- 가게명 : 따빠스구르메

- 주소 : 서울 종로구 통인동 137-9

- 전화번호 : 02-6014-236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