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중화 비빔국수의 달인 - 춘천 비빔국수 맛집 '보문각'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중화 비빔국수의 달인 - 춘천 비빔국수 맛집 '보문각'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2. 13. 22:24

생활의달인 중화 비빔국수의 달인 - 춘천 비빔국수 맛집 '보문각'


생활의달인 미공개 자영업 특집!! 와우 생활의달인에서 미공개한건 처음이에요!! 얼마나 맛있으면 미공개를 했을까요 ㅋㅋ 여태껏 섭외하려다 실패한 맛집들 세군데!! 그 중 한군데의 춘천 비빔국수! ㅋㅋ 시크한 사장님들 ㅋㅋ




대체 맛의 노하우가 뭐냐는 질문에 무슨 노하우가 있냐며 호통치는 사장님 ㅋㅋㅋ 이집의 단골들은 대부분 인정한 맛의 비법은 바로 고추기름!! 고추기름과 배추기름이라고 예상한 단골들! 알고보니 고추기름과 숙성된 김치가 들어가는것이 특징!!



기존 중식 달인들인 김순대 임홍식 달인들이 맛을 따라해봤는데요 ㅋㅋㅋ 정말 45년 전통의 사장님 비법은 못따라 가는듯!! 중국집인데 특이하게 비빔국수라니 ㅋㅋ 게다가 정말 맛집 포스 작렬!



미공개지만 찾아냈지요 ㅋㅋ 이미 춘천에서 유명한 맛집이네요!



<생활의달인 중화 비빔국수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보문각

- 주소 : 춘천시 약사동 15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