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잘먹겠습니다 나르샤 신사동 오징어물회, 통우럭매운탕 맛집 본문

읽을거리

잘먹겠습니다 나르샤 신사동 오징어물회, 통우럭매운탕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15. 22:40

잘먹겠습니다 나르샤 신사동 오징어물회, 통우럭매운탕 맛집 


잘먹겠습니다에 출연한 신혼을 즐기고 있는 나르샤! 나르샤가 선택한 인생메뉴는 바로 신사동에 위치한 신사동 오징어물회, 통우럭매운탕, 양푼날치알볶음밥까지!! 왠지 이집도 연예인들한테 유명한 집 같네요! ㅋㅋ



신랑과 자주 간다는 인생메뉴 맛집!! 나르샤는 결혼식을 인도양 섬에서 했네요. 와 결혼화보 너무 예쁘네요~ 정말 저런곳에서 결혼을 한다면 정말 꿈같을 것 같아요!




나르샤의 편안한 친구에서 결혼까지 하게 된 그 음식! 와 가성비 짱이네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니 소주를 부른는 맛!! 정말 친구들이나 회식으로 가기에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고올 것 같네요!



<잘먹겠습니다 나르샤 신사동 오징어물회 맛집>

- 가게명 : 압구정오징어마을

- 메뉴/가격 : 오징어물회 1만7천원, 통우럭매운탕 2만2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