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꿀꽈배기 삼겹살 고수뎐 육즙의 신세계를 열다 고깃집 수족관 숙성 삼겹살 간장오돌뼈 이베리코날씬목살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투데이 꿀꽈배기 삼겹살 고수뎐 육즙의 신세계를 열다 고깃집 수족관 숙성 삼겹살 간장오돌뼈 이베리코날씬목살집

링크메이션 2023. 1. 5. 17:15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고수뎐 맛집!

육즙의 신세계를 열다 삼겹살 대박집인데요! 이 집의 메뉴는 크게 수족관에서 15일 숙성한 꿀꽈배기 삼겹살과 간장 양념으로 술안주로 최고인 간장 오돌뼈, 이베리코날씩 목살이 있습니다. 

네이버 평점이 무려 4.7/5점으로 정말 높은 평을 받고 있는 고깃집인데요!

육즙이 얼마나 팡팡 터지면 오늘 주제가 육즙의 신세계를 열다일까요!~ 돼지고기의 진수를 보여주는곳!

소고기 이상의 맛을 경험해볼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정말 소고기만큼의 예쁜 빛깔을 보여주는 고기의 모습! 15일 숙성이라서 엄청난 부드러움을 자랑한다고 해요. 

와... 진짜 아는맛이라 미춰버리겠네요~~ 오늘은 무조건 삼겹살 먹어야겠어요 ㅠㅠ

고기들과 함께 나오는 밑반찬 퀄리티도 좋고 맛도 아주 좋다고 해요! 고기 자체가 맛있기도 하지만

함께 곁들어 먹으면 더욱더 입맛이 포텐 터질꺼 같아요!

사이드 메뉴인 달걀볶음밥 비주얼도 굿굿!

이 집의 삼겹살은 오삼겹이랑 견주어볼만할 정도로 두께가 두꺼워요~

냉동삼겹살도 느낌있지만 가끔 돼지고기로 대접받는다 생각하는 느낌의 고기는 아무래도 두께가 있어야 제맛인듯 해요!

이렇게 두꺼운 고기지만 굽는 시간 걱정 없이 고기를 빨리 익혀 준다고 해요.

그만큼 퍼포먼스인 불쇼도 볼수 있다는 ㅋㅋㅋㅋ 맛과 비주얼 모두 합격이네요!

와사비 얹어 먹으면 느끼함 저리가라 육즙 대박 삼겹살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기회되면 꼭 한번 가보세요~~!

 

<생방송투데이 꿀꽈배기 삼겹살집>

- 가게명 : 육천하

- 주소 : 광주 서구 내방로 209번길 12

- 영업시간 : 매일 16시~23시

- 가격 : 꿀꽈배기 삼겹살 14,000원 / 간장오돌뼈 14,000원 / 이베리코날씬목살 16,000원 /  이베리코 황제살 18,000원(예약판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