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돈쭐내러왔습니다 삼겹 주꾸미, 쭈곱새, 즉석떡볶이, 치킨, 쭈꾸미 대창 새우 삼겹살집 돈쭐2 강서구 마곡동 맛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돈쭐내러왔습니다 삼겹 주꾸미, 쭈곱새, 즉석떡볶이, 치킨, 쭈꾸미 대창 새우 삼겹살집 돈쭐2 강서구 마곡동 맛집

링크메이션 2023. 1. 5. 17:00

맛이 없을수 없는 조함!!!! 쭈꾸미 삽겹살~~ 소리질러!!!

비주얼 포텐 터지는 오늘의 돈쭐내러 왔습니다 맛집은 바로 삼겹 쭈꾸미집이에요!

 

맛있는 매콤한 맛에 중독되어 젓가락을 멈출수 없는 맛일꺼 같은데요!

특히나 삼겹 쭈꾸미는 다양한 반찬들과 변화를 주면 정말 끝도 없이 들어가는 메뉴자나요!

다 먹고 난 후의 볶음밥이란.......... 바로 이걸 위해 달려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해물을 좋아하는 사람과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모두 만족시키는 쭈삼볶음!!

여기에 이 메뉴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빨간맛 특집 답게 쭈곱새, 즉석떡볶이 메뉴도 기가막히다는데요.

와.. 저는 쭈곱새에 한표 날리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진짜 너무 먹고 싶네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쭈꾸미 대창 새우!! 이건 진짜 대창 계속 추가해서 먹어야돼요!!

일반 구이로 먹으면 좀 느끼해지는데 쭈꾸미 새우의 식감과 함께 매콤한 양념과 함께 먹으니 끈임없이 들어갈 것 같아요

정말 아는맛이 무섭다고 ㅠㅠㅠ 이게 젤 땡기네요!

그리고 이 집의 또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즉석떡볶이! 추억을 소환하는 맛이라고 해요~

학교 앞에서 먹던 이 맛! 요즘 배달로 즉떡 시켜먹을곳이 많지 않은데요. 

그렇다고 집에서 해먹어보면 이 맛이 안나더라구요. 와 진짜 즉떡의 꼬들거리는 라면맛이 상상되네요!

 

먹요원들 주문량 미쳤습니다!!ㅋㅋ 오늘의 게스트는 나름 대식가라는 모델 정혁이 나왔는데요. 

그래도 우리의 먹요원들을 따라갈자 없죠 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침이고이네요!

특이하게 이집은 프라이드치킨 양념치킨도 메뉴에 있더라구요!

빨간맛과 이 조합은 또 무엇? 같이 먹으면 튀김까지 아주 꿀조합일것 같아요!

여기에 재료들로만 보면 모두 몸에 좋은 재료!(떡볶이, 대창 빼고..ㅎㅎ)

특히나 물리지 않은 메뉴들이라서 오늘 얼마나 먹을수 있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돈쭐 작전 최대치 기대해봅니다 ㅋㅋ

돈쭐2 삼겹 주꾸미 맛집은 마곡동에 위치한 곳이에요! 네이버 평점은 4.22/5점으로 평이 아주 좋은곳이네요!

저는 사무실과 가까워서 꼭 한번 가봐야겠어용^^

맛집 정보는 아래에▼

<돈쭐내러 왔습니다2 쭈꾸미집>

- 가게명 : 장모님쭈꾸미

-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33 상가 106호 (마곡동 750)

- 영업시간 : 월~금 11시30분~24시(14시~17시 브레이크타임, 23시15분 라스트오더), 토 17시~24시(23시15분 라스트오더), 일 정기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