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잣손두부전골 수제 손두부 신의한수 맛의결정타 고소함의 극치 가평 맛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생생정보 잣손두부전골 수제 손두부 신의한수 맛의결정타 고소함의 극치 가평 맛집

링크메이션 2023. 1. 4. 14:09

생생정보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고소함의 극치 잣손두부전골> 오늘의 맛집 소개드립니다!

가평하면 잣이 유명하자나요! 오늘 소개되는 맛집은 일반 두부전골이 아닌 잣이 들어간 잣 손두부전골 맛집입니다!

건강한 맛의 진수를 볼 수 있다는데요. 건강하다고 해서 맛이 없는게 아닌 정말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제대로 볼 수 있다고 해요.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에도 출연했던 고소한 맛남 잣두부전골 맛집이네요!

일반 두부전골같이 맑은 육수가 아니라 콩비지처럼 엄청 부드럽고 걸쭉하다는데요~

비지찌개 정말 맛있자나요! 거기에 두부전골이 함께 만난거라면 너무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여기에 감자전도 함께 먹으면 바삭바삭하니 고소함이 두배가 된다고 해요!

 

이런 음식은 집에서 먹기도 힘들고 자주 보이는 곳이 아니니 가평 가면 꼭 한번 먹어볼 특별한 음식 같아요!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에도 좋고 속도 편할꺼 같아서 만힝 먹어도 더부룩하지 않을것 같아요~ 잣이 비싼데 이 잣이 들어가니까 몸보신 음식으로도 제격 같아요!

맛을 보고 나면 입안에 잣향이 엄청 맴돌정도라고 해요~ 음식이 신선한가봐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부모님 모시고 여행길에 꼭 들려보면 좋을것 같아요! 게다가 밑반찬도 훌륭하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드는 것들이니까 믿고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어쩌면 집에서 제가 한것보다 건강하겠네요 ㅎㅎ)

수제로 만든 손두부까지 들어가니 얼마나 고소하겠어요! 정말 이건 이 자체만으로 어떤 고기 음식보다도 귀한것 같아요!

네이버 평점으로 4.5점이 넘는곳이라서 정말 믿고 가볼만한 맛집 중 하나인것 같아요! 리뷰도 하나같이 너무 좋구요~ 한번 가면 단골되는건 시간문제라고 하네요!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생생정보 잣손두부전골 맛집>

- 가게명 : 빛두리

- 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2171

- 가격 : 잣 두부전골 (대) 40,000원 (중) 30,000원 (소) 20,000원

- 평점 : 4.56/5점(네이버 기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