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광장시장 육회집, 제철 해산물 한상, 1년에 단한번 새벽 5시에 문 여는 빵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투데이 광장시장 육회집, 제철 해산물 한상, 1년에 단한번 새벽 5시에 문 여는 빵집

링크메이션 2023. 1. 3. 16:56

생방송투데이 1/3(화) 오늘의 맛집 리스트 입니다!

오늘은 또 어떤 맛집들이 줄지어서 소개될지 기대되는데요. 

 

먼저 소문의 맛집으로 뽑힌 주말 8백인번 완판! 광장시장 필수코스 육회집이 소개되었어요! 광장시장 가면 꼭 먹어봐야할 메뉴들이 있죠! 순희네빈대떡에서 1차 먹고 2차는 무조건 육회집입니다~ㅎㅎ 저는 항상 이코스로 가는데요! 오늘 생방송투데이에 나왔던 육회집을 가봤었는지 기억지 잘안나지만(항상 간판을 안보고 가서요 ㅎㅎ)

 

어느곳을 가도 육회 맛집인것 같은데 그 안에서도 생방송투데이에서 나온 찐맛집을 소개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 광장시장 육회집>

- 가게명 : 창신육회3호점

- 주소 : 서울 종로구 동호로 403-10

 

 

 

 

두번째 맛집은 빵플레이스에 나오는 빵집이에요! 1년에 단한번 새벽 5시에 문을 여는 빵집이라고요? 이런 곳이 있었다니 울산광역시에 위치한 신기한 이집의 빵을 먹으러면 1년을 정말 기다려야할까요?

 

미리 보는 맛집 정보로 보면 일반 카페로 보여지는데요~ 대신 엄청난 뷰가 있어서 유명한 핫플레이스라고 해요! 그냥 보기만해도 맛도 좋아보이고 뷰만으로도 충분히 갈만한 곳이네요!

 

<생방송투데이 빵 플레이스 새벽 5시에 문 여는 빵집 편>

- 가게명 : 그릿비커피

-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신암리 307-4

 

그리고 세번째 맛집은 바로 맛의 승부사 바다를 통째로 옮겼다! 제철 해산물 한상 맛집이에요! 요즘 한창 해산물 맛이 좋을때죠!! 멀리 가지 않아도 바다를 그대로 느낄수 있는 구로에 있는 맛있는 해산물 집이라고 해요! 

 

 

다양한 종류에 정말 싱싱한 해산물을 식탁 바로 앉아서 먹을수 있는데요~~ 여기는 정말 저녁에 갔다가는 두발로 나오기는 힘든곳일것 같아요! 신선한 해산물에 소주를 먹어도 다음날 속이 편안할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이런 날씨에 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제철 해산물 한상 집이에요!

 

네이버 메뉴에 있는 모둠회한상을 보니 이가격에 모둠 활어회와 제철해산물5종, 튀김, 무침까지!! 모두 맛볼수 있겠네요!

 

<생방송투데이 제철 해산물 한상 맛집>

- 가게명 : 수왕초장집 구로디지털단지역점

- 주소 : 서울 관악구 시흥대로 550 1,2층

- 가격 : 모둠회한상 75,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