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53년 전통 가마솥 닭볶음탕 전설의맛 은평구 불광동 맛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생생정보 53년 전통 가마솥 닭볶음탕 전설의맛 은평구 불광동 맛집

링크메이션 2023. 1. 3. 16:40

생생정보 오늘의 전설의맛 맛집으로 선정된 곳은 53년 전통 가마솥 닭볶음탕 집이에요!

은평구 불광동에 위치한 이 집은 네이버 평점만 해도 무려 4.47점이네요!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라고 해요!

 

 

집에서도 쉽게 먹을수 있는 닭볶음탕을 이집만의 인기비결로 만든 건 바로바로 가마솥이라고해요. 

그것도 53년 전통이 있는 가마솥 닭볶음탕이기에 세월의 노하우가 담겨 있는 맛을 한번 보면 단골이 안될수가 없다고 합니다! 

 

여기에 반찬 가지수도 많고 양념에 조미료 맛도 안나고 매콤한게 감칠맛이 예술이라고 하는데요. 

많은 정성이 들어간만큼 맛이 없을수가 없겠네요! 게다가 가마솥의 쎈불에서 푹 읽힌 닭볶음탕이면 양념도 정말 잘베어 있을것 같아요!

 

 

 

 

이 집은 예전 생방송투데이 가마솥 삼계탕으로도 유명해서 출연했던 집이네요!

 

사장님까지 친절해서 방문하는 사람들 모두 기분좋게 먹고 간다고 합니다! 특히 비오는날에는 매운낙지볶음이랑 삼계탕도 한잔하기에 추찬하는 메뉴라고 해요! 가마솥 닭볶음탕이 맛있으면 다른 음식도 말해뭐해요~ 믿고 먹을수 있을것 같아용!

 

저는 불광동이 바로 옆동네라 가볼수 있을것 같아요! 사람이 많을것으로 예상되오니 한번 시간날때 가서 포장해와야겠네요!! 네이버 리뷰가 안좋은게 없을정도에요~ 근처 둘레길 걷고 나서 먹으면 더욱더 꿀맛이라고 하니 생생정보 53년 전통 가마솥 닭볶음탕 먹으러 오는김에 나들이 오시면 될것 같네요!

또한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으로 선정된 곳이니 믿고 먹을수 있는 맛집이네요!

기회되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생생정보 전설의맛 맛집>

- 53년 전통, 가마솥 닭볶음탕 -
▶ 서울 성너머집 닭볶음탕  
서울 은평구 불광로18길 13-1
☎ 02-764-8571
* 매일 11:00-21:30 (화요일 휴무)
* 메뉴/가격 : 닭볶음탕 14,000원 / 삼계탕 15,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