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뼈칼국수 복불고기 처음먹어보는맛 맛녀석 평이담백 부산복집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뼈칼국수 복불고기 처음먹어보는맛 맛녀석 평이담백 부산복집

링크메이션 2020. 5. 8. 16:22

맛있는녀석들 오늘은 처음 먹어보는 맛 특집입니다! 처음 보는 메뉴들과 맛을 느낄수 있는 맛집 두곳을 찾았는데요! 메뉴는 바로 뼈칼국수와 복불고기 입니다!



첫번째 맛집은 커다란 뼈가 통째로 풍덩 들어갈 뼈칼국수라는 음식이에요! 보면 그냥 감자탕이나 뼈찜에 들어가는 커다란 뼈가 콩째로 풍덩 들어간것에 국물이 하애서 어떤 조합일지 상상이 안가는데요. 왠지 맛이 없을것 같아 보이기도 하구요 ㅋㅋㅋ




그런데 노란 지단이 올라가니 비주얼폭발이 됩니다 ㅋㅋ 와우 푸짐하면서도 뼈고기와 함께 칼국수를 맛볼수 있는 이색조합! 거기에 고명이라고 하기에는 푸짐한 계란 노른자 지단까지! 어떤 조하일지 정마 궁금해집니다!




쫄깃한 면발에 구수한 고기까지! 육수도 맑지만 깊은 맛에 감칠맛까지 더해지니 김준현 살국마가 또 출연하겠어요! ㅋㅋ 칼국수의 느낌도 있고 맑은 뼈다귀탕의 느낌까지 있는 뼈칼국수! 해장으로도 완전 취향저격일것 같습니다.



무한 호로록하게 만드는 맛녀석들 뼈칼국수 맛집! 합정에 위치해 있다는데요. 와우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시원한 바지락칼국수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겠어요!



정말 처음 보는 새로운 음식! 이건 먹어봐야 알것 같은 느낌입니다!



<맛있는녀석들 뼈칼국수 맛집>

- 가게명 : 평이담백

-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81-5



그리고 두번째 맛집은 바로 복불고기 맛집입니다! 부드러운 복어와 매콤 양념의 조화인 복불고기! 쫄깃한 복어살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복불고기! 멈출수 없는 복불고기의 유혹인데요. 복불고기는 많이 본 메뉴이기는 한데 자주 먹어보지는 못하는 메뉴이기도 하죠!



저도 해장하러 복지리 먹으러 가면 복불고기를 가끔 먹기는 하는데요. 먹을때마다 정말 맛있어요. 엄지척! 근데 자주가지는 못하고 회사에서 주로 먹는 메뉴이기는 했네요 ㅎㅎ 맛있는녀석들 복불고기 비주얼 보니 와우 엄청 먹고 싶어져요! 여기에 밥까지 볶아먹으면 기가막힐텐데! ㅋㅋ



뭔가 다른 부재료들이 많이 없고 정말 복어살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밥과도 너무 잘어울리는 메뉴 같네요. 쓱쓱 비벼서 한공기 뚝딱하러 가야겠어요!



<맛있는녀석들 복불고기 맛집>

- 가게명 : 부산복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