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양념 소갈빗살 도봉구 쌍문동 맛스타그램 갈비집 동적불고기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양념 소갈빗살 도봉구 쌍문동 맛스타그램 갈비집 동적불고기

링크메이션 2020. 3. 20. 17:49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스타그램 맛집은 도봉구 쌍문동에 위치한 차원이 다른 양념 소갈빗살 맛집입니다. 



양념 소갈빗살의 부드러움과 담백한 맛을 볼수 있는데요. 양념 소갈비살과 한우 불고기가 대표메뉴고 목살과 전지를 섞지 않은 순수 국내산돼지 수제왕갈비와 시골 삼겹살, 꼬들살, 꼬들볼살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좋은 재료로 좋은 맛과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제공하고 있어 사라을 받고 있다는데요.




양념 소갈빗살은 양념이 세지 않은게 맛이 좋고 고기도 신선하다는 의미 같아요. 맛없는데 가면 양념은 맛있어도 그 맛에 가려져서 고기가 별로인경우가 있거든요. 오늘 맛스타그램 양념 소갈빗살은 그래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수 있는 맛있는 양념 맛을 간직한것 같아요. 




고기와 함께 먹는 청국장도 정말 맛있다고 하구요. 생방송투데이 양념 소갈빗살에 흰밥에 마늘 된장찍어서 딱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겠네요



숯불향 제대로 베어서 불향이 나니 더욱더 맛있을것 같구요. 저녁에 술한잔 기울이기에 이만한 안주가 없겠네요!



<리뷰>

고기 시키면 나오는 청국장 대박


양념갈비넘 먹고싶어서 방문했어요.. 역시!!!


소갈비살도 맛나고 서비스로 주신 청국장도 너무 맛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고 고기도 맛있습니다 강추


메인 메뉴인 양념 소갈비가 제일 맛있어요 ㅋㅋ 제공되는 기본 청국장도 너무 맛있구요ㅎㅎ 장사잘되는 집이라서 알바도 여러명 쓰는거같아요 단점 찾자면 테이블 배치가 가까이 되어있어 불편한점이랑 의자뚜껑이 열리는 의자가 아니라 원형 테이블에 앉을경우 잠바나 가방을 불편하게 둬야하는점이 있네요


소불고추천드립니다~기본으로나오는청국장도 최고!!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 차원이 다른 양념 소갈빗살 

▶<동적불고기 깡통구이>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 109길 30

번호 : 02-906-973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