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바비큐 스테이크 10008시간 숙성의 기적 청담동 바베큐 더미트퀴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투데이 바비큐 스테이크 10008시간 숙성의 기적 청담동 바베큐 더미트퀴진

링크메이션 2020. 3. 18. 19:07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오늘은 1008시간 숙성의 기적 바비큐 스테이크를 맛볼수 있는 청담동에 위치한 레스토랑이 소개됩니다. 



바비큐 스테이크집은 보기만해도 고급스러워보이는데요. 맛은 더 고급스럽다고 합니다. 그 비법에는 바로 숙성이 있는데요. 무려 1008시간이라니. 정말 고기가 입에서 사르르 녹을것 같아요. 좋은 재료와 최상의 고기를 사용하고 있어서 최고의 퀄리티를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특별한날 기념일에 방문하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1. FARM FRESH로 지정된 목장의 신선한 원료를 사용합니다. 2. WOOD FIRED GRILL을 통해 최소의 요리로 최상의 고기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NATURAL WINE, 자연 본연의 감각적이고 다양한 와인 맛을 선보입니다. 4. 뉴욕의 트렌드를 그대로, DAVID CHEF의 감각적인 요리가 함께합니다. 5. TERRACE BBQ , 도심 속의 소수를 위한 파티가 가능합니다




<리뷰>

맛있게 잘 먹었고, 서비스도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살치살 스테이크등 모든 매뉴 넘 맛나게 먹었어요. 하몽 까르보나파스타. 볼로네즈파스타. 디저트. 계절샐러드 등 다 맛나구. 분위기도 좋고 친절한 스탭분들 덕분에 즐거운 가족모임 저녁식사 시간이었어요. 또 방문할게요. 감사합니다 ^^


베이컨이랑 티라미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조용하고 맛있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재방문~~


가성비 좋고 맛잇다


맛도 분위기도 정말 좋았는데, 친절함과 서비스가 감동이였어요. 추운날 일찍왔다고 따뜻한 커피와 빈속에 커피일 것 같다고 빵도 챙겨주시는 마음에 연말에 따뜻한 선물 받은 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정말 친절하시고 덕분에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어요! 음식은 물론 맛있구요 추천해주신것도 잘 먹었습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재료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늦게 오시면 고기가 없어요 ㅠㅠ 뒤에 예약자를 위해서 분배좀 해주시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고기가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간 날 점심시간대였는데도 이베리코가 안된다고 하셔서 꽃등심 스테이크 하나랑 다른거 두개 시켰는데 다 맛있었네요 가게도 정말 예쁘고 분위기 있어요~엄청 넓지 않아서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깨끗하고 생각보다 널널해서 좋았습니다.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습니다.


분위기도 좋구 깔끔했어요! 음식에 이상이 있었는데, 바로 처리해주시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기념일이었는데 기분좋게 식사해서 좋았어요~!


재방문입니다 분위기 깔끔하고 좋고 직원분들 친절합니다 음식 맛도 좋아요~ 또 방문 예정입니다 주차도 편하고 무료라 좋습니다


두번째 방문입니다! 역시 너무 친절하시고 ㅠㅠ 갬덩 ㅠㅠ 이번에는 생일기념 방문했는데 생일이라고 쉐프님께서 아스파라거스 튀김도 주시고 ㅠㅜ 점심에는 처음 가봤는데 메뉴도 다르다니 다시 설명해주시고 저녁 스테이크 메뉴 주문할 수 있게도 해주셔서 너무 만족하고 왔습니당 ㅎㅎ 앞으로도 또 갈거같아요 ㅎㅎ 이베리코 포크도 넘 맛나고 ㅠ 한우스테이크도 넘 맛있습니다 ㅠㅠ ❤️❤️❤️ 맛 + 친절까지 만족도 200%입니당 ㅎㅎ 고맙습니다!!


음식 맛도 좋고 재료도 풍성합니다. 분위기도 쾌적하고 정성스럽게 대해주시네요. 식기가 고급스러워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주차공간도 넉넉합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쉐프님이 아가들 파스타랑 고기 따로 주셔서 감사하게 잘 먹였습니다. 고기도 맛있고 전채 사이드랑 파스타도 맛나네요. 스텝분들도 매우 친절하십니다.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이미 몇번 방문했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친절도는 호텔수준에 고기구이도 신경써서 잘 맞게 나오더라구요. 분위기도 굿 런치 코스가격도 굿


분위기는 진짜 좋았어요. 기념일 같은날 가도 괜찮을거 같아요. 근데 음식들이 조금 짜서 그건 아쉬웠어요.. 스테이크 리조또 먹었는데 고기는 부드럽고 너무 좋았는데 좀 짜더라구요..ㅜㅜ


음식맛이 좋았습니다 아쉬운점이 하나있다면 실내가 너무 추워서 조금 떨면서 먹은기억이나네요.


설봉한우 스테이크먹었는데 나무향이 나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비스도 친절하시구요. 다만 이베리코 목심에 한쪽에 힘줄처럼 질긴부분이 조금 있었어서 먹기 힘들었네요. 그래도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 - 1008시간 '숙성'의 기적! '바비큐 스테이크 

<더미트퀴진>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20

번호 : 02-6480-89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