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산더미 대파찜 이태원 접수완료 곱데기파 마녀곱창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산더미 대파찜 이태원 접수완료 곱데기파 마녀곱창

링크메이션 2020. 1. 21. 19:06

생방송투데이 이태원 접수 완료! 산더미 대파찜 맛집이에요~ 이태원에 위치해 있는 이색 산더미 대파찜! 곱창 껍데기 대파 전골! 대파찜의 또다른 이름이에요!



산더미 대파찜은 곱창, 돼지껍질, 파가 들어간 전골인 음식인데요~ 일명 곱데기파라고 해요! 맛있는 재료는 모두 다 들어가 있는데 비주얼도 놀랄만하게 산더미인 대파찜! 와우 이태원에 이런 곳이 있는지 전혀 몰랐었는데요~ 평소에 술 마시러 많이 가는데 이런 집이 있었다면 벌써 갔을거에요!




제가 다 좋아하는 곱창과 돼지껍질이 들어가있고 느끼하지 않게 파가 듬뿍 들어가 있는 전골이라니 ㅠㅠ 아 지금은 임신해서 술을 못마시지만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겟어요! 저는 밥으로 먹으러 가보고도 싶네요!




이태원에서 맛볼수 있는 이색 맛집 겸 곱창집이구요! 하라로윈 분위기에서 맛있는 곱창과 막창 그리고 껍데기를 맛볼수 있다고 해요! 요즘 젊은 사람들한테도 굉장히 인기가 많을것 같구요! 



파의 아삭한 식감과 굉장히 잘어울리다고 하구요! 특히나 느끼함이 싹 사라져서 씹을수록 싹 감기는 맛이라고 해요! 당면도 들어가 있어서 다양하게 즐겨먹을수 있어요!



곱창 껍데기 대파 전골! 대파찜의 또다른 이름이에요~


그리고 국내 최초의 껍데기 곱창맛은 정말 일품이라서 한번 맛보면 계속 맛보게 된다고 하네요! 다음번에 회식때는 생방송투데이 산더미 대파찜으로 가자고 해야겠네용! ㅎㅎ


생방송투데이 더 맛있show  이태원 접수 완료! 산더미 대파찜?! 

<마녀곱창>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9 10(이태원동 118-88) 2

번호 : 010-6355-9442

메뉴 : 곱데기파 (곱창, 돼지 껍질, 파가 들어간 전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