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인절미 찰떡빵 골목 빵집 인절미찰떡빵 용산구 청파동 핀벨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인절미 찰떡빵 골목 빵집 인절미찰떡빵 용산구 청파동 핀벨

링크메이션 2020. 1. 16. 18:12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인절미찰떡빵 맛집! 용산구 청파동에 위치한 쫄깃함에 놀라고 고소함에 반한다는 인절미 찰떡빵 빵집이에요!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떡인지 빵인지 쫄깃한 식감이 예술이라는 인절미 찰떡빵과 초코식빵이라고 해요~ 디저트카페로 정말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있어서 모두 다 먹고 싶은 비주얼의 빵을 팔고 있어요! 아.. 정말 밥 대용 빵부터 예쁜 디저트 케익들까지!




오늘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에서 소개하는 인절미찰떡빵은 시그니처 메뉴중의 하나인만큼 굉장히 인기가 좋다고 해요! 빵집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인데요~ 인테리어 역시 주인장 솜씨로 만들었다고 해요! 매일 굽는 맛있는 빵을 즐길수 있는 곳!




빵 빛깔이 기가막히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침샘 폭발이에요!



빵순이들의 성지순례가 될 수 있는 인절미찰떡빵 맛집! 진짜 한번 찾으면 계속 갈수밖에 없는 맛이구요! 인절미찰떡빵은 고소함이 배라고 해요~ 빵에서 먹는 인절미의 맛이라! 떡을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딱 적절한 식감! 아 꼭 한번 사먹어 보고 싶네요!



<리뷰>

#핀벨 #숙대 #숙대빵집 #빵순이 #빵돌이 진짜 내가 좋아하는 빵이 가득한곳이예요😍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직원분들 친절하고 빵 맛있어요


두번째 방문이였는데 맛있었어요


여기 초코식빵도 맛있구 빵이 엄청 맛있는 카페! 종류도 식재료별로 다양해서 좋아요


역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고 직접만든 빵이랑 커피를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스콘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기 좋아요ㅎㅎ 와이파이도 잘터지고!


숙대 핀벨~^^ 특색있고 개성있는 빵 맛있어요♡


커피는 저번보다 살짝 연해진거같아요~ 앙버터 마늘빵이 맛잇어요~


숙대에 오래된 카페 핀벨 가성비가 좋다 (늦으면 빵이 별로 없을수도 있다)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 쫄깃함에 놀라고 고소함에 반하는 인절미찰떡빵>

- 가게명 : 핀벨

-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