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중화비빔밥 대구 짬뽕의 변신 중화 비빔밥 비빔면 중국집 유창반점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중화비빔밥 대구 짬뽕의 변신 중화 비빔밥 비빔면 중국집 유창반점

링크메이션 2020. 1. 13. 16:48

생생정보 중화비빔밥 맛집! 짬뽕의 변신 이색 중화 비빔밥 대구 중구에 위치한 중국집이 첫번째 기다려야제맛 주인공이에요!



중화비빔밥이라는 메뉴는 예전에 생활의달인에서 본 것 같은데요! 매콤해보이면서 짬뽕 느낌이 강한 중화 비빔밥이에요~ 불향이 가득한 비빔밥 맛을 볼수 있는 이색 중국음식 같은데요~ 예전에 한번 봤을때 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 생생정보에도 나오네요!




얼마전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집으로도 소개된 곳이라서 이미 만석일것 같은데 생생정보까지 나왔으니 당분간은 웨이팅이 장난 아닐것 같아요! ㅋㅋ 중화비빔밥과 중화비빔면이 아주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하는데요! 현지인들은 맛집으로 모두 인정한 곳이라고 합니다!




이 집의 중화비빔밥은 돼지고기와 오징어로 국물을 내고 매콤함이 더해져 한번 먹으면 바로 단골이 된다고 해요! 아 저희동네에 있었으면 매일 시켜 먹었을것 같아요!



예약자 리뷰는 호불호는 있지만 꼭 한번은 맛보고 싶은 음식이에요!



<예약자 리뷰>

한시간 기다릴 맛은 아닌데, 맛은 매콤하니 맛있어요. 가격도 정말 착하구요. 다만, 직원분들에게 식품위생관련 교육이 필요해보였습니다. 빨간색 플라스틱 바가지에다 정수기에서 김이 펄펄 나는 뜨거운 물을 받더라구요. 그 물을 어디 쓰나 유심히 보고 있었더니 물통에 넣는 물이더라구요. 충격 받고 그 이후론 물 입에 안되고 음료를 시켜먹을 수 밖에 없었네요. 그리고 나오는 길에 보니 요리에 사용될 껍질을 제거한 양파를 주방이 아닌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입구에다가 뚜껑도 없이 방치를 해두고, 그곳에 날파리가 앉았다가 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가격이 합리적이고 맛은 있지만 조금은 아쉬운 곳이네요:-)

인천에서 귀한 손님이 와서(친한 지인)이다. 유창반점이 타지에 나온건 봤지만. 대구에 있는 나는 뭐 그냥 그러려니 했다. 동네에도 괜찮은 반점이 있기때문에. 이번에 유창반점을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갔더니 두둔!!! 정말 맛있었음. 중화비빔밥과 군만두, 짬뽕 정말 굿굿. 군만두가 이렇게 바삭하고 속이 꽉 찬것도 오랜만에 먹음. 게다가 짬뽕 국물이 맵지도 않고 정말 땡기는 맛이었다

계란후라이를 미리 만들어 놓고 밖에서 보관하는 방식이...위생이 맞지 않네요. 짬뽕을 무슨맛인지 모르겠고, 중화비빔면은 그냥 고추기름으로 한것 같다...왜 맛집인지 모르는 가게...

유명한 집이라서 웨이팅은 있지만 중화비빔밥이랑 짬뽕 엄청 맛있습니다!!

매운걸 못먹어서그런지 중화비빔밥 맛있다는 걸 못느꼈어요 ㅠㅠ 그냥 매운 비빔밥.. 군만두는 비비고가 더 맛있습니다

중화 비빔밥 약간 매운데 땡기는 맛이 있다. 주차공간이 제대로 없는게 아쉽다


■ 생생정보 짬뽕의 변신 중화 비빔밥

<유창반점>

대구 중구 명륜로 18-7

☎ 053-254-7297

매일 11:00 – 20:00 연중무휴토요일은 19시 마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