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배종옥 퓨전한식집 카피추 유병재 곱창전골 혜화 레스토랑 본문

읽을거리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배종옥 퓨전한식집 카피추 유병재 곱창전골 혜화 레스토랑

링크메이션 2020. 1. 12. 03:48

전참시 이번주는 배종옥과 카피추가 그 주인공이었는데요~ 배종옥의 동안 유지비결은 부지런함인것 같더라구요!



2년째 합을 맞추고 있는 배종옥과 매니저! 배종옥의 특징을 정말 잘 알고 있는지 매니저가 알아서 척척척 잘 챙겨주고 꼼꼼한 스타일인것 같아요~ 먹는것도 운동하는법도 정말 배울게 많은 배족옥 배우님!




매니저가 찾아낸 맛집~ 퓨전 한식 레스토랑으로 굉장히 정갈하게 나오는 밥집인데요! 한식 레스토랑이라고 볼 수 있겠어요! 토마토커리랑 구운가지 등 몸에 좋은 요리들로 구성!




배종옥 이미지처럼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는 식당이었어요! 대학로 엔틱한 분위기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퓨전 한식 메뉴들이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전참시 배종옥 퓨전한식집 혜화 레스토랑>



- 가게명 : 부부식당

-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길 43



그리고 지금의 카피추를 있게 해준 유병재와 카피추의 인연! 계속해서 이 음악 개그를 해왔지만 빛을 못본 카피추를 다시 발굴해준게 유병재라고 하는데요~ 지금의 카피추에게 유병재는 유느님 같은 존재라고 해요! 유병재와 카피추 소속 회사는 샌드박스네트워크에요~ 도티가 대표로 있는 회사죠~



사라질 뻔했던 개그를 살려준 유병재의 기획! 카피추 요즘 너무 좋아요~ 재미있고! 이제 이런 음악개그가 세상에 딱 타이밍 잘 맞게 선보여줬던것 같아요! ㅎㅎ



덕분에 광고까지 찍었다는데요. 카피추 계속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함께 곱창전골집에 가서 회포를 푸는것 보니 제가다 뿌듯해지더라구요!



유튜브 카피추 채널 현재 구독자수가 27.4만명이네요~ ㅎㅎ 구독 꾹 했습니다!

음악개그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