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은둔식달 인절미 호떡 달인 생활의 달인 광명 호떡집 해피니스찹쌀꽈배기 호떡 본문

읽을거리

은둔식달 인절미 호떡 달인 생활의 달인 광명 호떡집 해피니스찹쌀꽈배기 호떡

링크메이션 2019. 12. 17. 09:14

생활의 달인 인절미 호떡 달인 은둔식달 두번째 달인의 메뉴는 바로 겨울철 국민 간식 호떡이에요! 광명시장 안에 있는 이 호떡집은 항상 사람들 줄이 길게 늘어서 있다고 해요!



광명 인절미 호떡 달인이 비법에는 바로 인절미 떡이 들어가는 것인데요~ 찹쌀 호떡들은 많이 봐왔는데 인절미 떡이 들어가다니! 보기만 해도 진짜 반죽이 쫄깃쫄깃 맛있을것 같더라구요~ 평범한 비주얼이지만 맛은 정말 비범하다는 생활의 달인 인절미 호떡 달인!




집에서 직접 반죽을 만들어와 장사를 하신다고 하는데요! 인절미를 만드는건 볶은 옥수수에 찹쌀을 불려넣는다고 해요~ 옥수수를 볶지 않으면 고소한 맛이 별로 안난다고 하는데요~ 숭늉처럼 밥하고 숭늉하고 다르듯이 향이 다른게 특징! 그래서 달인의 인절미 호떡은 고소함이 더 하나봐요!




옥수수이 구수한 향이 가미 되니 풍미가 깊은 인절미 호떡으로 탄생하는것 같아요~ 이런 방법은 어떻게 아신건지! 그냥 흔히 먹는 호떡 같지만 한땀한땀 정성이 엄청 가득했어요! 그 찰나의 순간들이 정말 나중에는 비교불가 생활의 달인 호떡 맛을 탄생하게 하는것 같네요!



호떡 반죽에 인절미 떡이 퐁당 들어가니 그 쪽든함은 이루말할수 없다고 해요~ 블로그에서 이미 호떡의 달인의 광명시장 호떡을 먹어본 사람들 후기를 보면 다들 만족하는 후기더라구요! 줄을 서서 기다릴만 하다고 하는데요~ 호떡과 꽈배기 각각 줄을 서서 맛볼수 있다고 해요! 둘다 정말 잔뜩 싸오고 싶어지네요!



시장에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호떡인데 저도 달인의 인절미 호떡 맛을 한번 보고 싶어요! 광명시장 가까운데 주말에는 한번 도전해볼만 하겠는데 사람이 엄청 많겠죠? ㅠㅠ



비범해 보이는 반죽은 정말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함이 살아있는게 눈으로도 보이네요~ 네이버에도 가게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찐 은둔식달 인절미 호떡 달인 맛집 같아요!



찰기가 제대로 느껴지는 호떡 반죽을 식용유에 굽는다고 하는데요~ 이 굽는 속도나 손돌림까지 달인이라고 불릴만 한것 같아요~ 정말 많이 팔려나갈 정도로 사람들한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절미 호떡 굽는 냄새를 맡으면 반죽이 향기가 밀가루인데 밀가루 향이 안나고 아주 고소한 향기가 난다고 해요!



이 냄새에 사람들 가던 발길을 돌리게 하는것 같아요~ 그냥 찹쌀 호떡이 아닌 은둔식달 인절미 호떡 달인! 광명 호떡이 이렇게 유명한지 몰랐네요~ 



이케아도 갈겸 정말 꼭 한번 들렸다 와야겠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호떡이 더더욱 생각이 나는데 주변에 맛있는 호떡집이 없어서 어제 TV보면서 정말 침 나오는거 꾹 참았네요!



다들 꼭한번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인절미 호떡 맛 보러 가보세용!


<생활의 달인 인절미 호떡 달인 광명 호떡집>

- 가게명 : 해피니스 찹쌀 꽈배기 & 호떡

- 주소 :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918번길 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