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마리텔2 목포 홍어삼합 꽃게장백반 우정단 명인 홍어 구라이브 맛집 인동주마을 본문

읽을거리

마리텔2 목포 홍어삼합 꽃게장백반 우정단 명인 홍어 구라이브 맛집 인동주마을

링크메이션 2019. 12. 9. 10:30

마이 리틀 텔레비전2 구라이브 목포 9미 먹방 특집! 이번에는 목포에 떴는데요! 목포하면 먹방이죠! 정말 어느곳을 그냥 들어가도 절대 실패 하지 않는다는 음식의 고장 목포!



특히 목포 하면 또 유명한게 홍어회자나요! 저희집도 엄마가 전라도 출신이라서 항상 목포에서 홍어를 공수해와서 홍어삼합 아니면 홍어회무침을 즐겨 먹는데요~(아직 저는 절대 못멋겠구요.. ㅎㅎ) 정말 맛깔나 보이기는 하지만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 음식!




마리텔2 홍어 요리와 꽃게장 백반을 선보이는 맛집은 바로 목포 음식 명인 제1호 우정단 명인이 운영하는 식당이에요~ 홍어회, 홍어삼합, 홍어전 등 진정한 홍어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홍어 먹방에 도전하는 구라이브와 친구들 ㅋㅋㅋ 예고에서도 봤지만 장영란을 비롯 쯔양 김장훈 등 제대로 홍어맛이 리액션들이 기가막혔습니다 ㅎㅎ 콧구멍이 뚫리는것 같은 리액션이 정말 살아 움직이는것 같은 장영란! ㅋㅋ



이들 중 15일 동안 삭히 저세상 홍어 맛을 볼 사람이 누구일지 ㅋㅋ 진짜 저건 어찌 먹어야할까요 ㅋㅋ 그 맛이 무엇이길래 좋아하는 사람들은 왜이렇게 좋아하는지 저도 항상 궁금한 부분입니다! ㅎㅎ



마치 염라대왕맛이라 표현한 홍어회맛! ㅋㅋ 홍어회 무침은 덜삭혀서 저는 잘 먹기는 하는데 ㅋㅋ 다른거 빼고 홍어회무침만 먹어보고 싶어용 ㅋㅋ



목포 명인 우정단 명인의 마리텔2 홍어 맛집은 인동주막걸리와 인동초 평화주에 꽃게장 백반과 홍어 삼합을 함께 곁들어 먹으면 정말 그 맛이 으뜸이라고 해요!


전국에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니 택배로도 마나보세용!



<마리텔2 목포 홍어삼합 꽃게장백반 맛집>

- 가게명 : 인동주마을

- 주소 : 목포시 옥암동 1041-7

- 전화번호 : 061-284-4068

- 영업시간  9시30분~22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