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장사의신 장어구이 연매출 34억 수원 장어구이집 기와집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장사의신 장어구이 연매출 34억 수원 장어구이집 기와집

링크메이션 2019. 11. 27. 16:42

아 대박대박!!!!!!!!!!!!!!!!!!!!! 생생정보 장사의신 장어구이 맛집! 이 집이 나오다니요!! 저의 완전 페이보릿 완전 자주가는 장어구이 맛집이랍니다~~ 생생정보 한번더 신뢰감이 상승하네요 ㅎㅎ



아.. 원래도 사람이 많은데 방송나오면 더 많아지겠어요 ㅠㅠ 정말 저희 동네에서는 모르는사람이 없을정도로! 그리고 수원에서 장어구이 하면 이 집인데요! 요즘 임신해서 몸보신 하느라고 더욱더 자주 방문했었어요~ 갈때마다 정말 실망 1도 한적 없는 엄지척 인정하는 장어구이집입니다!




일단 가격면에서 굉장히 메리트가 있어요~ 제가 여기저기 장어구이 맛집 다녀봤지만 이 가격에 이 퀄리티 못봤습니다.. 서울 유명하다는곳들도 다 가봐도 별루더라구요~ 최근에 가격이 조금 오르기는 했으나 그럼에도 충분히 먹을만한 곳이에요! 정말 장어살도 이렇게 통통한곳은 잘 못본것 같구요!




반찬에 힘 주지 않고 정말 본재료인 장어가 너무 좋아요~~ 온가족이 즐겨해서 정말 자주 가는데(그런데 가족행사때 다같이 가면 가격이 ㅎㄷㄷ ㅎㅎㅎ) 저희 어머님아버님도 인정한 10년 다닌 단골집 답게 그냥 믿고 가셔서 먹어보셔도 돼요! ㅎㅎ



싱싱한 장어 1kg가 통째로 올라가는데요~ 정말 살 두께도 장난 아니고 쫄깃함이 말로 표현이 안됩니다~ 어디 가면 장어살들이 으스스 흐물대지나요~ 이 집은 정말 생선류임에도 탱글함이 장난 없어요~ 사실 그 식감때문에라도 더 자주 찾게 되는것 같아요!



밑반찬들도 MSG맛이 많이 나지 않구요! 장어탕도 정말 맛있어요! 갈때마다 직은 사진들이 똑같아서 ㅋㅋ 사진은 몇장 없네요ㅠ 정말 강추하고 또 강추하는 곳이기때문에 꼭한번 맛보시길 바래요! 이왕 비싼돈 내고 몸보신할때 음식이 별루면 너무 기분 나쁘자나요~ 기와집은 값어치 한답니다!


(사진 불펌입니다!)


<생생정보 연 매출 34억! 장어구이 맛집>

▶ 기와집
-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594번길 251
- 문의 : 031-298-8882
- 가격 : 장어구이 1kg 57,000원

※ 매일 10:00 - 22: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