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장사의신 코다리조림 곤드레밥 피자 정식 연매출 14억 맛집 곤드레킹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장사의신 코다리조림 곤드레밥 피자 정식 연매출 14억 맛집 곤드레킹

링크메이션 2019. 11. 19. 14:13

생생정보 연매출 14억 장사의신 코다리조림 곤드레밥 피자 정식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중랑구 신내동에 위치한 곤드레밥집이에요~ 곤드레밥과 찰떡궁합인 코다리조림까지 맛볼수 있는 맛집입니다!



생생정보 코다리조림 곤드레밥 조합은 많이 봤었는데 여기에 피자까지 나오는 곳은 처음보네요! ㅎㅎ 피자 메뉴까지 합쳐진 정식이 1인 12,000원밖에 안한다고 해요~ 이 조합이 어울릴까 싶었는데 은근히 매콤달콤한 코다리조림을 먹고 피자가 땡길것 같기도 해요! ㅎㅎ




이 메뉴 하나로 대박이 나서 연매출 14억이나 하다니.. 당당히 생생정보 장사의신에 소개될만 하네요~ 장사의신 메뉴답게 코다리조림 클라쓰가 정말 남다를것 같은데요~ 코다리조림은 정말 잘하는 집에서 해야 맛있는것 같아요! 믿고 먹는 양념장이기 때문에 이 양념에 곤드레밥까지 비볍 먹으면 기가막힌 조합이겠네요!




그리고 곤드레밥은 구수한맛이 정말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밥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건강한 이 메뉴들을 먹을수 있기 때문에 가족 모임 장소로는 정말 안성맞춤인것 같네요~



코다리조림 말고도 오리고기와도 조화를 이루고 있다니 입맛에 따라 코다리조림 곤드레밥 세트 아니면 오리고기 곤드레밥 세트를 시켜 먹으면 될것 같아요! 


< 생생정보 장사의 신 >
- 연 매출 14억! 코다리조림+곤드레밥+피자 정식

 

▶ 곤드레킹
-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용마산로129길 10
- 문의 : 02-494-5292
- 가격 : 코다리조림 피자세트 (곤드레밥 포함) 1인 12,000원 (2인 이상 주문 가능)

※ 매일 11:00 - 21:30
※ 방송 후, 손님이 몰릴 수 있으니 전화 후 방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