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당구대 불삼겹 리얼맛집 당구대통철판삼겹살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당구대 불삼겹 리얼맛집 당구대통철판삼겹살

링크메이션 2019. 11. 13. 19:14

생방송투데이 당구대 불삼겹 맛집! 오늘의 리얼맛집 픽인데요! 아주 먼 양산에 위치해 있지만~ 양산에서는 이미 유명한 철판삼겹살 맛집이라고 해요! 일명 일매출 1500만원 금삽결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와.. 매출 정말 장난 아니네요 ㅋㅋㅋㅋ



당구대 만큼이나 넓은 당구대통철판에 삼겹살을 구워내는데요! 와우~~ 진짜 스케일이 대단합니다! 불맛이 남다를것 같은 삼겹살이라서 일명 당구대 불삼겹!!! 와우~~ 진짜 삼겹살 육질이 너무 다를것 같은데요! 단체로 갔을때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기는 해요!




살이 오동통통 식감도 너무 좋을것 같구요~ 당구대 불삼겹이라 불향도 기가막힐것 같네요! 거기에 김치와 콩나물무침까지 함께 볶아 먹으면 정말 꿀꿀꿀조합이자나요!




정말 철판의 비주얼이 압도하는데요~ 와 이건 그냥 막먹어도 양이 줄어들것 같지 않네요!


돼지고기 요즘 너무나 좋아해서 그런지 오늘 저녁 삼겹살이 완전 땡기네요!



나중에 양산가게되면 생방송투데이 당구대 불삼겹 맛집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 - 불맛 끝판~ ‘당구대 불삼겹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주소 경남 양산시 동면 양산대로 63 해뜨는집

번호 : 055-634-40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