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매운 잡채의 달인 군산 3대 밥집 은둔식달 맛집 나들목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생활의 달인 매운 잡채의 달인 군산 3대 밥집 은둔식달 맛집 나들목

링크메이션 2019. 2. 11. 18:57

생활의 달인 군산 매운잡채 달인 은둔식달 숨은 맛의 달인 첫번째집은 바로 매운 잡채의 달인 맛집이에요! 군산에 위치한 잡채 맛집인데요! 매운 잡채라니! 처음들어봐요! 



근데 이 집의 주 메뉴는 군산 매운잡채가 아니라 얼큰한 돼지국밥과 바삭한 수제돈가스 전문점인데요! ㅋㅋ 사이드 메뉴로 있는 매운잡채가 인기가 어떻게 있게 됐는지 아주 궁금해요! ㅎㅎ




숨은 보석같은 생활의달인 매운 잡채 달인의 맛집! 소스 하나로 여행객들은 물론 지역주민들에게도 인정받는 식당이라는데요. 그 노하우에는 쫄깃한 당면의 삭감은 기본 직접 개발하고 연구한 비법 소스가 특징이라고 해요! 군산 3대 밥집이라는 칭호까지 얻었다고 하네요!


달인의 매운 잡채는 잡채라기 보다는 쫄면에 더 가까운거 같아요! 아삭한 오이와 콩나물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완전 식감 제대로 일것 같네요!




이 집의 비법 소스에는 숙성 중인 소스안에 무장아찌가 있다고 해요. 감태로 감싼 꽃게와 함꼐 끓여낸 간장에 재운 무장아찌를 양념장 속에 넣어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나는게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당면을 삶은 물부터 잡채에 넣는 육수까지 달인만의 노하우와 비법이 녹아있다고 해요! 3대 밥집인만큼 매운 잡채 말고도 국밥과 돈가스도 기가 막힐것 같아요! 가격도 너무나 저렴하니 정말 서민들에게 안성맞춤인 곳! 배불리 제대로 한끼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국밥에 돈가스랑 짬뽕라면과 매운잡채까지 다 시켜서 먹고 싶어요! 다 주문해도 얼마 안나오겠어요! 정말 가성비 갑쓰! 달인의 식당!



군산은 짬뽕 먹으러 간다는 편견은 버리고 이제 매운 잡채 먹으러 가야겠네용 ㅋㅋ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매운 잡채 달인 군산 3대 밥집 정말 짱 맛있어 보여요!



생활의달인 군산 매운 잡채 달인 맛 평가단의 평가! 매운 잡채 한입 먹어보더니 시원한 맛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시선 강탈 비주얼! 잘 숙성된 동치미의 맛을 느낄수 있고 국밥위에 매운 잡채를 올려먹으면 기가 막히다고 해요!



군산 3대 밥집의 대표 음식 매운 잡채! 빨간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 스러워요!



매운 잡체 단짝 친구 국밥! 국밥으로 입을 헹궈 주면 개운해진다고 합니다!



계속 먹으면 매콤함도 올라오니 정말 스트레스 풀 수 있는 기막힌 음식인듯해요!

<생활의달인 군산 매운 잡채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나들목

- 주소 : 전북 군산시 구영6길 83

- 전화번호 : 063-465-6545

- 영업시간 : 매일 7시~ 20시(매주 월요일 휴무)

- 가격 : 매운잡채 5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