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양주시 민물새우수제비 양주 민물 새우 손수제비집 미감 얼큰손수제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생생정보 양주시 민물새우수제비 양주 민물 새우 손수제비집 미감 얼큰손수제비

링크메이션 2019. 2. 11. 17:47

생생정보 우리 동네 숨은 맛집 두번째 맛집은 양주시 민물 새우 수제비 맛집인데요! 직접 만든 손수제비에 민물 새우가 들어간 얼큰한 육수가 특징이라고 해요!



현지인들이 추천한 맛집이기에 더 믿고 먹을수 있는 곳 같은데요! 민물새우가 정말 잘 우려내면 비린내도 안나고 정말 깊은맛과 감칠맛이 나죠! 저도 동네에 잘하는 민물새우탕 집이 있어서 자주 먹는데요! 정말 이거 먹으면 소주 4병은 기본이에요 둘이서 ㅎㅎ




특히나 비오는날에는 더 땡기는 민물 새우 수제비! 아는 맛이라서 비주얼 보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수 없는 마성의 맛! 생생정보에 나온곳은 맛집이라 더더욱 맛있을것 같아요!




쫀득한 수제비 식감에 계속 손이 가는 국물과의 조합! 해장하러 가셔도 좋고 술 마시기에도 좋고! 술꾼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안주네요! ㅋㅋ 양주 놀라가서 생생정보 민물 새우 수제비에 한잔하고 와야겠네요!


<생생정보 양주시 민물 새우 수제비 맛집>

- 가게명 : 미감 민물새우얼큰손수제비

- 주소 :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호명로 103-22

- 가격 : 민물새우손수제비 소 14000원, 중 2만원, 대 26000원, 특대 32000원

- 매주 월요일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