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여름대비 뷰티 꿀팁] 쿨까당 슈가왁싱 제모왁스 직접 만드는법! 본문

읽을거리

[여름대비 뷰티 꿀팁] 쿨까당 슈가왁싱 제모왁스 직접 만드는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6. 15. 21:46

[뷰티TIP] 여름준비 쿨까당 슈가왁싱 제모왁스 직접 만드는법! 

예뻐져서 휴가가자! 여름대비 뷰티 꿀팁!



여름을 준비하는 꿀팁!!

곽승준의 쿨까당 6/15 방송에서는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뷰티 꿀팁을 대방출 해줬습니다!


왁싱의 여러종류를 테스트 해봤을때

가장 저자극으로 효과가 제일 좋았던 슈가왁싱이 베스트로 뽑혔습니다!


슈가왁싱은 털이 난 방향으로 떼기 때문에 자극이 덜하면서 모근이 확실하게 뽑힐수 있다는 것!

그리고 슈가왁싱의 슈가왁스 재료는 천연재료로 아토피인 아이들에게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피부에 자극이 없다고 해서 강추했습니다!


여름대비 슈가 왁싱 슈가 제모 왁싱 집에서 직접 만드는법!!

아주 간단하다!!



1. 설탕 1컵


2. 레몬즙 1/4컵



3. 물 1/4컵




1번 2번 3번을 끓이면서 졸여주면 슈가왁스 완성!!

아주 간단하죠?


저걸 끓여먹으면 레몬차가 됩니다!

식혀서 농도를 잘 보고선 제모 시작!!



하지만 집에서 만들경우 농도를 맞추기 힘들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요즘에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슈가 제모왁스 제품도 많이 나와있기도 한가봐요.


그래도 간단한 재료라 집에서 한번 해봐야겠네요!


쿨까당에서 인중왁싱에 대한 꿀팁도 공개했는데요.

인중은 제모하지 않고 염색을 하는것을 추천!!

와 진짜 감쪽같아 보였어요!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은
여자 남자 모두에게 위생적으로도 아주 강추한다고 하네요!!
그냥 떠도는 얘기인줄 알았더니 전문가가 인정하였다니 이제 더 안심하고 할 수 있겠어요!
(ㅎㅎ 전 꾸준히 해주는중 정말 강추!!)


브라질리언 왁싱이라고 부르게 된 계기는 브라질의 일곱 자매가 뉴욕에 처음으로 왁싱샵을 차리게 되면서 브라질리언 왁싱이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브라질에서는 삼바등 거의 티팬티 수준의 의상들을 입기 때문에 그곳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 문화가 자리잡은 것!! 그래서 왁싱이 발달되었네요.




모두 이번여름 예뻐져서 휴가가세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한표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