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파스타 카치오페페, 트러플파스타, 화이트라구파스타 맛집 - 이태원 '쿠촐로오스테리아'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파스타 카치오페페, 트러플파스타, 화이트라구파스타 맛집 - 이태원 '쿠촐로오스테리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9. 21. 22:50

수요미식회 파스타 카치오페페, 트러플파스타, 화이트라구파스타  맛집 - 이태원 '쿠촐로오스테리아'


수요미식회 파스타 특집! 3번째 마지막집으로 소개된 파스타집! 완전신기한게 저녁 6시부터 영업하는 늦게까지 파스타와 와인을 즐길수 있는 맛집!! 이태원 선술집 같은 스타일을 오스테리아 형식이라고 한대요. 정말 파스타집 보다는 클럽 라운지 같은 분위기네요!



[수요미식회 파스타집 이태원 '쿠촐로']

첫번째 공개한 파스타는 카치오페페! 와우 치즈와 후추로만 맛을 내서 만들기 까다롭다는 파스타! 진짜 대박 진하다는데 아.. 완전 내스타일! 완전 찍득하고 찐한 치즈맛을 보고싶네요!


두번째 공개한 파스타는 트러플파스타!! 송로버섯인 트러플이 가득가득 들어가있어서 이건 트러플트러플파스타라고 불릴수 있다는! 와우 트러플이 저정도로 들어갔으면.. 도대체 얼마일까요? ^^:: ㅎㅎㅎ 


세번째 파스타는 화이트라구 파스타라고 불리는 파스타! 우리나라에 잘 팔지 않는 메뉴라고 하는데요. 레지아노치즈와 버터를 넣어 만든 화이트소스를 넣어서 만든 파스타! 그리고 토마토파스타소스에서 토마토만 뺀 고기와 볶아냈다고 하네요! 와... 진짜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정말 핫할정도로 음식도 먹고 몸도 흔들흔들! ㅋㅋ 채정안은 아예 일어나서 춤추면서 먹네요 ㅋㅋ 요즘 정말 핫하다고 해요. 사람이 엄청 많을것 같네요;; 쫌 조용해지면 가야할듯..



[수요미식회 파스타 맛집 이태워 '쿠촐로오스테리아' 위치/가격]

- 파스타 가격 : 2만 5천원 ~ 3만 2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