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파스타집 2탄 - 방배도 서래마을 '도우룸' 파스타 맛집!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파스타집 2탄 - 방배도 서래마을 '도우룸' 파스타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9. 21. 08:27

수요미식회 파스타집 2탄 - 방배도 서래마을 '도우룸 by 스와니예' 파스타 맛집! 


수요미식회 파스타 특집! 이번엔 파스타 2탄을 하는군요! 기존에 나왔던 파스타집들 포스팅이 많이 나와있는데요. 이번 2탄 맛집들은 어디일지 찾아봤어용!~ 고급스러운 분위기부터 한옥 분위기의 파스타집까지! 오늘 패널은 채정안, 박나래, 알베르토 출연! 진짜 이탈리아 사람인 알베르토 입맛까지 사로 잡은 집들! 그중에서 수요미식회가 사랑하는 동네 서래마을에 위치한 도우룸 ㅋㅋ


도우룸은 우리나라 최고 레스토랑 중 하나인 스와니예의 세컨 브랜드 파스타집인데요. 스와니예 수석 쉐프가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도우룸은 매일매일 직접 반죽하는 수제 파스타를 사용하는것이 특징! 이준 셰프는 경희대 조리학과를 졸업한 후 캐나타 토론토 레스토랑에서 견습생으로 일하고 뉴욕 요리학교를 나오기도 했네요. 도우룸은 서래마을에도 있고 이제 하남점도 생겨서 하남에서도 갈 수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파스타 맛집 정보 방배동 서래마을 '도우룸']

박나래와 황교익쌤의 인증샷! 사진속에 보이는 파스타들은 도우룸의 대표메뉴! 


황교익쌤이 가장인기있는메뉴를 먹고 있네요 ㅋㅋ 마늘버터소스의 오징어먹물 카펠리니는 인기메뉴! 이 맛은 블로그 후기를 보니까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고 해요. 버터향이 엄청 진한가봐요 ㅋㅋ


그리고 도우룸의 그릴시저샐러드는 예상외로 투박하게 채소를 자르지 않고 나온 모양이 더 먹음직 스러워 보였어요!


앞서 말했다시피 도우룸은 카펠리니, 파파델레, 카넬로니, 라비올리 등 이탈리아식 정통 파스타면을 매일 만드는것이이 특징. 스와니예 스타일의 파스타로 독특하고 차별화되었다고 볼 수 있어요. 


코스 요리도 파네요! 도우룸 가격대는 좀 있어도 분위기나 스토리 맛이 있는 레스토랑으로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신세계푸드바이어가 맛집으로 선정하기도 한 도우룸! 이탈리아 베네토 지역의 튜브 모양의 긴 파스타 비골리로 만든 취나물 파스타를 추천하기도 했네요!)


[도우룸 메뉴판]

- 마늘버터소스의 오징어 먹물 카펠리니 1만 8천원, 취 페스토에 버무린 시금치 비골리 2만원



[도우룸 위치]

- 서래마을점 : 서울 서초구 방배동 797-20 2층

- 하남점 : 경기 하남시 신장동 616 3층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꼬옥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