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프리한19 놓치면 후회하는 별스타그램 히트템 19 - 인스타그램 아이템 눈썹타투펜, 리한나슬리퍼, 셀카링라이트, 녹텔라, 수박식빵! 본문

읽을거리

프리한19 놓치면 후회하는 별스타그램 히트템 19 - 인스타그램 아이템 눈썹타투펜, 리한나슬리퍼, 셀카링라이트, 녹텔라, 수박식빵!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9. 20. 16:16

프리한19 놓치면 후회하는 별스타그램 히트템 19 - 인스타그램 아이템 눈썹타투펜, 리한나슬리퍼, 셀카링라이트, 녹텔라, 수박식빵! 


1위. 모나리자가 '별스타'를 알았더라면 : 눈썹 타투펜

요즘 완전 핫한 이 아이템! 겟잇뷰티에도 나오고 페북 광고로도 많이 나오죠! 일반 타투펜이랑은 차원이 다른! 이건 필수템일듯요! 방송에 나온 제품명은 '유리카' '시크릿키'


2위. 2016 별스타그램 패피 스타일 '퍼슬리퍼'

일명 리한나 슬리퍼라고 불리는 신발! 원래 이름은 펜티 퍼! 와우. 이래서 요즘 퍼 신발들이 유명하군요! 명품에서도 나오고! 리한나와 푸마가 합작한 PENTY FUR SLIDES 상품! 가격은 후덜덜.. 우리나라돈으로 9만원 정도! 완전 솔드아웃이라고 하네요 ㅠㅠ 회사 슬리퍼로 쓰기에는 너무 비싸다능.


3위. 대세는 가방 끈 '긴' 여자

박신혜 가방이 핫태하태! 끈이 포인트인 가방이 올 가을 트렌드! 해당 브랜드는 박신혜가 모델중인 브루노말리(brunomagli) 가방!


4위. 자체보정! 셀스타그램 필수템

셀카 고수들을 위한 스마트폰 전용조명! 대박. 이런게 있었네요 ㅋㅋㅋ 어디서든 빛나는 조명으로 화사한 피부표현을 연출해준다는 이 아이템은 '셀카 링라이트'로 검색!



5위. 내아이 '세젤귀' 만드는법

내아이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엉덩이 만드는법! 복숭아 엉덩이 사진 찍기!


6위. '조카바보'들을 위한 잇 아이템

아기선물 삼(3)대장 잇아이템 추천! '스와들업 속싸개' '이지피지 식판' '소울밴드'


7위. 방스타그램 옆 식물원 '플렌테리어'

반려식물의 시대! 플렌테리어라가 유행! 집의 인테리어를 식물을 활용하여 꾸며보자!


8위. SNS 비주얼 깡패 '빵야빵야' 수박식빵

대박사견. 이런 식빵이 있었다니! 비주얼 조폭에 등극! 천연색소로 만든 건강 식빵이라고 하네요. 와우 직접만들수도 있다능.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따순기미' 라는 빵집에서 수박식빵과 수박만주를 먹을수 있군요!


9위. 혼술족으르 위한 '패스트안주'

혼술족을 위한 패스트안주 편의점 안주들이 핫하네요! GS25의 '크리스피치킨 육포' CU편의점의 '가쓰오계란말이' 등 냉장 안주들도 이제 배달음식 못지 않다는!!


10위. 술스타그램 계 히트주

완전 맛있다는 과일주! 이거 냉부에도 나왔던것 같은데! 이제 과일맥주가 대세! '호가든 로제'와 '망고링고'가 인기! 근데 개인적으로 하이트진로에서 나온 망고링고는 별루. 술좋아하는 사람들이 딱 싫어하는 단 맛! ㅋㅋ


11위. 방스타그램의 화룡점정 '조명발'  마퀴 라이트

와우! 인테리어 용품으로 완전 괜찮은 마퀴라이트! 마퀴라이트는 알파벳 이니셜을 따라 작은 앵두조명이 박혀있는 조명으로 뉴욕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간판 디자인.


12위. 플라밍고의 별스타 데뷔 스토리

완전 귀요미 플라밍고. 내돈으로 사기에는 아깝지만 선물로 받는다면 완전 기분좋을 것 같은 플라밍고 아이템. 대형 튜브부터 컵홀터 튜브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볼수 있어용


13위. 넣으라! 내가 3분 후 부활하리라

이 토스터기만 있다면 3분후 어떤 빵이든 갓 구운 빵처럼 속은 촉촉. 겉은 바삭해진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쫌 비싼가격. 토스터기 하나가 30~40만원대 ㅎㄷㄷ ㅋㅋ 그래도 핫한 이제품은 발뮤다사의 토스터기!


14위. 죽은빵도 심폐소생하는 악마의 잼

일명 악마의쨈이라고 불리는 누텔라를 뛰어넘는 악마의잼 탄생! 이거다 이거! 이거 진짜 먹어보고 싶은데!! 바로 오먹상점의 '녹텔라' 라는 잼! 녹차가 주원료인 잼으로 진한 녹차를 농축시킨 맛에 고소함이 더해졌다는데. 이건 당장 살꺼에요!



15위. 끼리끼리만 아는 간식스타그램

야쿠르트 아줌마를 만나야만 살수 있다는 '끼리 딥 앤 크런치' 이거 진짜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ㅋㅋ 근데 너무 기대해서 먹은 사람들은 약간 실망했다는 평들도!


16위. 엄마표 인증 천연 세제 '넬리'

오직 천연원료로만 만들었다는 천연세제 넬리! 세제통도 너무 예쁘네요 ㅋㅋ 와우. 저도 이거 당장 사봐야지!


17위. '지드래곤 거울' '고준희밴드'

쿨 이너프 스튜디오의 작품인 립스틱케이스 모양의 거울! 고준희가 착용하고 나온 토끼모양의 밴드까지 요즘 핫한 아이템들 인증!


18위. 때수건계 명품 '때르메스'

때수건계의 명품 '때르메스' 이 때수건은 극세사로 만들어져 거칠지 않고 부드럽게 때가 벗겨진다고 하는데요. 나는 잘못 사용하나; 한번 쓰고 나면 그다음부터 감흥은 쫌 덜하던데요; ㅎㅎ 


19위. 수납의 달인, 폴딩박스

정리끝판왕! 국민박스로 불리는 필수템 '폴딩박스' 터키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인 '아이카사'의 제품이 핫하다능. 정리하기에 딱좋은 폴딩박스. 활용도가 높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