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테이스티로드 부산 도화새우, 닭새우, 꽃새우 새우모둠회 '독도꽃새우 독도오징어' 본문

읽을거리

테이스티로드 부산 도화새우, 닭새우, 꽃새우 새우모둠회 '독도꽃새우 독도오징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9. 23. 08:28
테이스티로드 부산 도화새우, 닭새우, 꽃새우 새우모둠회 '독도꽃새우 독도오징어'


테이스티로드 부산 특집에 출연한 장도연과 양세찬과 떠난 맛집 탐방! 대박사건 새우가 이렇게 큰게 있었다니! 도화새우라는 것인데요. 소주병 크기만한 자이어트급 크기! 남포동에 있는 맛집이네요!




싱싱한 새우들을 모둠회로 즐길수 있는 기회! 도화새우, 꽃새우, 닭새우가 세트로 나오네요! 요즘 꽃새우와 닭새우는 방송에 많이 나온걸 봤는데 도화새우는 완전 신선! 비주얼만 봐도 엄청나게 고소하고 맛날꺼 같네요!



도화새우는 동해안에 주로 분포되어 있고 몸길이가 자그마치 17~20cm정도 됩니다. 배의 각 마디에 갈색무늬가 있는게 특징! 생으로 먹어야 맛있다는데요!



도화새우의 크기 위엄! 두둥! ㅋㅋ 진짜 대 TO THE 박


가격대가 좀 있기는 하지만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요즘 대하철이라서 그런지 적절한 맛집 소개 잘 해준 테로! 유라 민정이 제 2의 박수진 김성은 케미를 만들어 내는거 같아서 재미지게 보고있습니다! ㅋㅋ


부산 모둠회 테이스티로드 맛집 정보 아래 참고하세용!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하트를 꼬옥 눌러주세요^^



[테이스티로드 부산 새우 모둠회 동영상]

[테이스티로드 부산 새우 모듬회 맛집 위치/가격]

- 업체명 : 독도꽃새우 독도오징어

- 가격 : 새우모둠회 11만원

- 주소 :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12번길 7(부평동1가 41-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