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 먹고 자고 먹고 겉절이 레시피 - 먹자먹 쿠닷편 온유 정채연 먹방!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 먹고 자고 먹고 겉절이 레시피 - 먹자먹 쿠닷편 온유 정채연 먹방!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9. 23. 22:43

백종원 먹고 자고 먹고 겉절이  레시피 - 먹자먹 쿠닷편 온유 정채연 먹방!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 첫방송! 백종원이 해주는 대박 음식들을 정말 맛나게 먹는 온유와 정채연. 정말 이런 방송이 또 있을까요?ㅋㅋ 온유와 정채연은 무슨 복이 있어서 돈벌면서 그냥 먹고 자고 먹고 자고만 할까요 ㅋㅋ 완전 부럽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지친 직장인들에게는 정말 꿈만같은 이야기 ㅠ 특히 한주 고생한 금요일에 이런 방송이.. 방송으로라도 힐링이 되길 바라며! ㅋㅋ


쿠닷은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끝에 위치해있는데요. 이렇게 좋은 풀빌라들이 있는지 처음알았네요. 이제 한국 사람들 엄청 많이 가게 될듯! ㅋㅋ


백종원 요리솜씨 제대로 펼쳤네요! 오늘 백종원이 선보인 음식들 레시피 공유합니다!



[먹고자고먹고 쿠다션 백종원 배추겉절이 레시피]

1. 배추를 3등분으로 갈라준다.

2. 소금을 뿌려 절여준다. 

3. 고춧가루, 파, 당근, 양파, 마늘, 생강 등을 넣고 새우젓과 설탕을 넣어 간을 해준다.



[먹고자고먹고 파파야 무생채 만들기]

파파야 같은 무생채에 고춧가루, 마늘 설탕, 식초, 소금을 넣어 무치면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