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대하구이, 돼지고기김치찜 맛집 정보 - '만정수산' '웰빙김치찜'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대하구이, 돼지고기김치찜 맛집 정보 - '만정수산' '웰빙김치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9. 24. 13:45

맛있는녀석들 대하구이, 돼지고기김치찜 맛집 정보 - '만정수산' '웰빙김치찜'


맛있는녀석들 83회 이번주 방송 메뉴는 바로 대하구이와 돼지고기김치찜! 요즘 대하철이죠! 그래서 요즘 쿡방프로그램들에 새우요리들이 많이 나오는듯! 게다가 평소 문세윤이 굉장히 좋아라하는 고등어김치찜은 아니지만 돼지고기김치찜까지! 완전 밥도둑 메뉴들! 이번에는 얼마나 더 먹을까요?ㅋㅋ




대하구이는 뭐 어디든 맛있을것 같은데 그래도 방송에 나온만큼 오동통통 살이 실할것 같네요! (사실 대하구이철이라서 막상 가보면 새우가 완전 비실한 집들 많고 오히려 성수기라 서비스도 별루고 했는데요;;)



대하구이는 게스트 서우까지 출연! 다시한번 조작방송 논란! 50~60마리 먹고선 20마리라고 조작한 맛있는 녀석들 ㅋㅋㅋㅋ 서우도 어마어마하게 잘 먹네요! ㅋㅋ


새우튀김과 나중에 먹은 라면도 진짜 침이 꼴깍!



두번째 맛집은 바로 돼지고기김치찜! 진짜 돼지고기김치찜도 맛없는곳은 거의 없는것 같은데. 맛있는녀석들에서 소개한 김치찜 집이라면 쫌 신뢰가 가네요 ㅋㅋ



비주얼만 봐도 밥도둑!! 달짝지근한 김치찜 국물에 비벼서 김치랑 고기한점 얹어 먹으면 진짜 한공기 금방하죠! ㅋㅋ 아.. 밥먹었는데 또 배고프네요;



역시 맛있는녀석들 답게 8분만에 한냄비 클리어 ㅋㅋㅋ 그리고 기본은 3공기씩ㅋㅋ 진짜 대단하다 ㅋㅋ 특히 문세윤 먹을때가 침이 꼴각! 진짜 밥 이쁘게 잘 먹는거 같아요 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는 대하구이와 돼지고기김치찜 맛집들 공개!


[맛있는녀석들 대하구이 맛집 '만정수산' 위치]

[맛있는녀석들 돼지고기김치찜 맛집 '웰빙김치찜' 위치/가격]

- 가격 : 돼지고기김치찜 6천원, 고등어김치찜 6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