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집밥백선생 백종원 새우구이 레시피 새우손질법 보기! 본문

읽을거리

집밥백선생 백종원 새우구이 레시피 새우손질법 보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5. 23. 22:01

집밥백선생 백종원 새우구이 레시피 새우손질법 보기!


집밥백선생 백종원의 오늘의 레시피는 바로 새우요리 특집! 흔히 구할수 있는 재료! 여태껏 새우가 주재료가 나왔던 적은 없었던 것 같은데 그만큼 오늘 초대박 레시피를 알려줄것 같네요! ㅋㅋ


먼저 새우 손질법부터! 새우 내장을 제거 해줘야하는데요! 이쑤시개를 활용해서 내장줄을 쑤욱 빼주면 됩니다! 오홍 새우 내장을 이렇게 뺐었군요! 완전 좋은팁! ㅋㅋ (여태까지 그냥 먹었던것 같은데;;;; ㅋㅋㅋㅋ)



<새우구이 레시피>



1. 기본 새우구이 만드는법

식용유 세숟갈을 넣고, 냉동새우 네마리 투척한다.

소금 한꼬집을 넣어준다.

간마늘 반숟갈을 넣어준다.




2. 백선생 새우구이 비밀 레시피

빵칼로 생 등을 칼집을 내준다. (빵칼이 안전하게 잘 칼집을 낼수 잇다.)

간마늘 세숟갈, 식용유 세숟갈, 소금 한꼬집 넣어 손질한 새우를 넣어준다.

그리고 꼭 새우를 볶아줄때 뚜껑을 덮어준다.



칼집을 낸 새우구이는 까기도 쉽고 새우에 간도 잘 베인다고 해요! 그게 백선생의 새우구이 비밀! 또한 비주얼도 한층 업돼죠!!! 안에 살도 적당히 익고 풍미도 살리고 등을 가르는게 이런 차이가 있다니!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