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대치동 수제버거 루키버거 외국인들이더좋아하는 수제버거집 파이어벨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대치동 수제버거 루키버거 외국인들이더좋아하는 수제버거집 파이어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5. 24. 22:45

수요미식회 대치동 수제버거 루키버거 외국인들이더좋아하는 수제버거집 파이어벨


수요미식회 수제버거집 특집! 샤이니 민호가 수요미식회에 안나왔으면 한다는 최고로 극찬한 맛집! 위너 강승윤도 오늘 나온 세집중에 제일 생각이 나는 집이라는데요!


대치동에 위치한 외국인들이 더 좋아하는 수제버거집! 정말 버거에 충실해서 기본 재료들만 들어간 맛있는 버거!! 담백한 맛으로 소금 후추로 간간하게 간을 하는 수제버거!



염도가 쎄고 자극적이지 않게 엄마마음으로 집밥같이 먹을 수 있는 햄버거를 만들었다는데요!



이집의 대표메뉴는 바로 루키버거와 기본형 버거인 닥터레오버거! 정말 맛있겠다 ㅠㅠㅠㅠ 닥터레오버거는 채소의 신선한 식감이 살아있는 버거라고 해요!


정말 신선한 채소를 쓴다고 해요! 와 양파 미주얼 장난아니네여 ㅋㅋㅋ 



수제버거의 패티역시 정말 기가막힌거 같은데요! 특히 피클도 미국 스타일의 피클이 들어가서 산도를 잡아주며 레알 미국의 맛이 난다고 해요!



이집은 대치동학원가에 있어 처음에 장사가 안됐는데 외국인 영어선생님들 사이에서 유명해졌다고 해요 ㅋㅋㅋㅋ 그 선생님들 중에 햄버거 마니아가 있어서 커뮤니티 이런데서 유명해졌다고 해요 ㅋㅋㅋ


정말 인테리어도 너무 귀여운 이집! 아 배고프다 ㅠㅠㅠ



치즈와 베이컨! 매인 직접 패티를 만든다고 하네요!



정말 아긷ㄹ에게 먹여도 안심하게 먹일수 있는 수제버거집!



유산지도 너무 예뻐요! ㅋㅋㅋㅋ 사장님은 미국은 가보지도 않은 강원도출신 사장님이라고 해요 ㅋㅋㅋ 정말 미스테리하네여 ㅋㅋㅋㅋㅋ



<수요미식회 루키버거 맛집>

- 가게명 : 파이어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