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서민갑부 언양불고기갑부 울산 맛집 위치 강병원 갑부 울주 갈비구락부 본문

읽을거리

서민갑부 언양불고기갑부 울산 맛집 위치 강병원 갑부 울주 갈비구락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5. 25. 20:34

서민갑부 언양불고기갑부 울산 맛집 위치 강병원 갑부 울주 갈비구락부


오늘의 서민갑부는 바로 언양불고기 맛집을 운영하는 주인공 강병원 갑부! 원리 강병원 갑부는 조직에 몸담고 수감까지 했던 화려한 경력(?)이 있었는데요!


단촌 7천원으로 버스표 하나 끊어서 도착한곳이 언양이라고 해요!



주먹의 세계에서 이제 칼을 쥐게 되었다는데요! 기가막힌 언양불고기를 만드는데 강병원 갑부의 칼솜씨가 꼭 필요하다고 해요 ㅎㅎㅎ



근데 완전 아내바보시네여 ㅋㅋㅋㅋ 엄청 쎄보이지만 아내에게는 한없이 약한 서민갑부! 밖에서는 쎄도 아내앞에서는 꽉 붙잡혀 사는 일꾼이라고 하네여 ㅋㅋㅋ


언양불고기 넘나 맛있죠 ㅠㅠ 근데 넘나비싸다는것.. ㅋㅋ


그만큼 좋은 소를 써서 그러는데요. 갑부의 고기 빛깔이 장난아니네요 대박 ㅋㅋ




46세의 강병원 갑부 인생역전 주인공 언양불고기!



70평짜리 가게에 언양불고기가 끈임없이 손님상에 나가기 위해서는 고기 양념도 대거 하네여 ㅋㅋ 기계로 ㅋㅋ 양이 어마어마해요 ㅋㅋㅋ


사람들이 맨날 줄서서 식당을 꽉차있다고 하는데요.



언양불고기는 타지않게 노릇노릇하게 잘 익히는게 제맛! 캬~~~~~ 저 석쇠에 구운 언양불고기 정말 맛잇겠다!!! 바싹불고기만의 매력이 있죠!


은은한 양념맛에 불맛에 불고기 식감 캬~~ 기가 막힐듯! ㅋㅋ



손님들 인증샷은 필수! 가게도 엄청 크네요 대박 ㅋㅋㅋ



그리고 매년 언양불고기 축제때마다 사람들이 3000명이상 모인다고 해요 와우!! 언양불고기 축제도 있었군여 ㅋㅋ 이때 매출을 어마어마하게 버시는듯 ㅋㅋㅋㅋㅋㅋ 아 불고기 말고 그냥 구워먹는 고기빛깔도 장난아니네요!ㅋㅋ



주먹의 세계에서 다른방식인 소도둑 칼잡이로 성공한 갑부 맛집 공유합니당!~


<서민갑부 언양불고기갑부 맛집>

- 가게명 : 갈비구락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