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집밥백선생 백종원 라면전 레시피 - 모짜렐라 치즈라면전 만드는법! 본문

읽을거리

집밥백선생 백종원 라면전 레시피 - 모짜렐라 치즈라면전 만드는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3. 28. 22:28

집밥백선생 백종원 라면전 레시피 - 모짜렐라 치즈라면전 만드는법!


지난번 콩나물전에 이어 라면전까지 도전한 백종원!! 모든지 다 전으로 만들어버릴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 라면땅 같을꺼 같은데 왠지 더 맛있어 보여요!!!!


스프가 양념이 돼고 거기에 모짜렐라치즈까지 얹히면.. 와... 이거 엄청 궁금한 맛이네요 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라면 다 부셔트려버릴듯!!!!



아.. 라면 끊어야하는데 ㅠㅠ 이거 보고 이번주말 라면요리 해먹을꺼 생각만 드네요 흑..



<집밥백선생 백종원 라면전 만드는법>

1. 라면 면만 넣고 끓인 후, 물을 버려준다.

2. 면에 스프를 넣고 대파를 넣어 비벼준다.

3. 식용유를 두른 후, 라면을 구워주면 끝!!




<백종원 라면전 모짜렐라 치즈라면전 업그레이드 버전>

1. 라면을 식용유에 구워준다.

2. 한쪽면 위에 모짜렐라치즈를 넣어 준다.

3. 라면을 반으로 접어 마저 구워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