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영동짬뽕 위치 - 짬뽕성지 맛집 충북 영동 선미식당!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영동짬뽕 위치 - 짬뽕성지 맛집 충북 영동 선미식당!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3. 28. 20:29

생활의달인 영동짬뽕 위치 - 은둔식달 SNS 짬뽕의 성지 맛집 충북 영동 선미식당! 


충북 영동의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짬뽕 성지라 불리는 이 식당! 얼마나 맛있길래 성지라고 불릴까요! 게다가 방송에 여태껏 출연한적 없다는 맛집! 남자사장님의 포스가 묻어나는 충북 영동에 위치!!!!



시골에 있는 지나가면 맛집일지 모를 비주얼의 중국집인데요!



딱봐도 뭔가 다른 짬뽕 한그릇! 우선 재료가 엄청 많아 보여요! 듬뿍 듬뿍 아낌없이 주는 집인듯!



메뉴판 역시 가게의 역사를 알 수 있게 해주는데요. 정말 정겨우면서 저 스댕그릇에 나오는 짬뽕이 짬뽕인듯 칼국수인듯 묘한 비주얼!



근데 정말 맛있을꺼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 면도 엄청 많네요!~



달인만의 내공이 들어간 짬뽕 한그릇! 영동짬뽕 달인의 잠뽕은 돼지고기가 들어간 짬뽕이라고 해요! 와우.. 전 개인적으로 고기국물 느낌의 무거운 짬뽕 국물을 좋아하는뎅!



완전 제스타일이겠어요 ㅠㅠ 육짬뽕이라는데! 육짬뽕은 국물내기가 쉽지 않다고 해요!



경력 52년의 달인만의 비법! 바로 볏짚의 비밀이 있다는데요! 돼지고기를 볏짚에 감싸서 숙성시킨다고 해요! 볏짚숙성고기!! 그래야 고기가 연해진다고 해요!~ 반나절만 숙성시켜도 육질이 야들야들해진다고 해요!



그리고 그까이꺼 대충 만든다는 면발!~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쿨하시네여 ㅋㅋㅋㅋ 정말 물과 밀가루만으로 만드는 수타면!! 비법은 달인 그 자체의 내공! 그 누가 따라하겠어요 ㅋㅋㅋ



달인 포스도 장난아닌듯 ㅋㅋ 정말 정직하고 정성을 다해 짬뽕 한그릇을 만들어 주시는것 같아요! SNS 보고 완전 단골된 사람들도 있다는데.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볶음밥도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생활의달인 영동짬뽕 맛집>

- 가게명 : 선미식당

- 가격 : 짬뽕 5천원

- 주소/위치 : 충북 영동군 학산면 서산로 39-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