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함흥식 비빔냉면의 달인 맛집 위치 - 거제도 함흥냉면, 거제 이승표달인 장승포동 할매함흥냉면집!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함흥식 비빔냉면의 달인 맛집 위치 - 거제도 함흥냉면, 거제 이승표달인 장승포동 할매함흥냉면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3. 27. 18:06

생활의달인 함흥식 비빔냉면의 달인 맛집 위치 - 거제도 함흥냉면, 거제 이승표달인 장승포동 할매함흥냉면집!


생활의달인 함흥냉면의달인이 나오는데요! 거제도 멀리~~~ 있는 맛집이네요!!! 함흥냉면은 을지로도 유명한데 거제도는 뭔가 어울리지 않는데 이곳에 함흥냉면 맛집은 또 어떻게 찾아낸건지 ㅋㅋㅋ



정말 대단하네요 생활의달인팀 ㅋㅋㅋㅋ



30년 경력이나 된 62세의 이승표달인! 그의 비법은 바로 비빔냉면 위에 올라가는 가오리 회무침!! 벌써 3대째 60년을 끌어오고 있는 대대손손 맛집인데요! 




할머니에서 시작해서 아들까지 내려왔다고 해요! 그래서 가게 이름이 할매함흥냉면인가보네용! ㅋㅋ 함흥식 냉면의 맛은 바로 비범 양념이죠! 10시간동안 정성들여서 육수를 우려내어 풍미가 깊은 육수에 15가지 재료가 들어간 특급 양념장으로 감칠맛을 더해준다고 해요!!


가자미회에 싸먹는 함흥냉면 너무나도 좋아라 하는데요!! (아직까지는 평냉보다는 함흥냉면파에요 ㅎㅎ)



거제도 멀지만 놀러가면 꼭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생활의달인 거제 함흥냉면의달인 맛집>

- 가게명 : 할매함흥냉면

- 주소/위치 :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 283-11

- 전화번호 : 055-681-2226

- 메뉴/가격 : 함흥냉면 9천원, 평양비빔냉면 9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