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찐빵의달인 맛집 - 박상호달인 경주 '부산찐빵'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찐빵의달인 맛집 - 박상호달인 경주 '부산찐빵'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23. 19:10

생활의달인 찐빵의달인 맛집 - 박상호달인 경주 '부산찐빵'


생활의달인 557회 메뉴는 찐빵! 찐빵만들기의 진수 박상호달인이 소개되었는데요. 겨울 하면 찐빵~ 찐빵하면 겨울~ 요즘같은 날씨에 뜨끈한 찐빵하나 먹으면 든든하죠!



와우 생활의달인 찐빵의달인의 찐빵은 설탕을 뿌려주네요 ㅋㅋㅋ 대박. 신세계. 이생각을 왜 못했을까요. 정말 고소하고 달콤하니 더 맛있고 잘 어울릴듯! 따끈한 찐빵 위에 설탕을 뿌리면 설탕이 사르르 녹아서 윤기가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그리고 도너츠도 엄청 맛있어 보이네용!


그리고 달인만의 비법은 바로 반죽! 뻑뻑하지 않고 촉촉한 반죽의 비법은 수제 막걸가 들어가서 1차 반죽을 하고 토란으로 잡냄새를 잡아준다는데요. 역시 달인들의 정성은 대단대단! 



또한 찐빵의 포인트 팥은 누룽지와 조합을 이뤄 찰기도 나고 고소한 맛도 2배라고 하네요. 49년 경력의 찐빵의 달인. 와.. 49년동안 찐빵만 만들었다니 대단하네요! 다 가게가 잘되는데는 이유가 있는듯!




경주에 있는데 이름은 부산찐빵! ㅋㅋㅋ 특이하네여 ㅋㅋㅋ 나중에 경주놀러가면 꼭 들려봐야겠어요!


<생활의달인 찐빵의달인 맛집 정보>

- 가게명 : 부산찐빵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황오동 124-19

- 메뉴 : 찐빵 6개 3천원, 찹쌀도너츠 6개 3천원
- 영업시간 : 오전 10시30분 ~ 22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