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야키토리돈의달인 맛집 - 간장닭고기덮밥 조경래달인 연희동 '시오'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야키토리돈의달인 맛집 - 간장닭고기덮밥 조경래달인 연희동 '시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22. 00:26

생활의달인 야키토리돈의달인 맛집 - 간장닭고기덮밥 조경래달인 연희동 '시오'


두둥 생활의달인 야키토리돈의 달인 맛집 정보! 연희동 '시오' 그 비주얼이 대단하다!



정말 비주얼 갑!! 하나를 만들어도 허트로 만들지 않고 정성을 다하는 달인의 간장닭고기덮밥!!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 정말 달큰하면서 감칠맛나는 맛이 날것 같다!




닭고기 하나에 온 우주의 힘을 빌려 만든것 같은 조경래 달인! 동안인 외모와 다르게 경력 15년에 나이가 무려 불혹 40세라니;; 절대 믿겨지지 않는다!



누가봐도 회사원같이 생긴 달인 ㅋㅋ 정말 요리 외길인생만 밟았는데도 고와보인다 ㅋㅋ 호텔에서 기본기를 탄탄히 쌓았다고 한다! 경력도 화려한 달인!~ 기본기를 열심히 다지니까 그 이후로는 응용법이 저절로 나온다는. 역시 달인이 되기까지 피나는 노력이 받쳐줘야하는것!



화강암을 이용한 조리도 엄청 신기했다! 정말 닭고기 하나, 간장 하나를 만들어도 특이한 조리법과 달인만의 비법들을 사용해서 만든다는!



요즘 가장 핫하다는 트렌디한 식당인만크 손님도 엄청 많은듯. 방송나가고 더 많아질텐데 ㅠㅠ 흑.. 연희동에 위치해있다. 연희동 내가 좋아라하는 평양냉면집이 있어서 참 좋아하는 동네인데 ㅋㅋ



청경채와 스크램블과 특제간장으로 조리한 닭고기를 올려주면 달인만의 삼색 야키토리 돈 완성!!! 생소하게 오크라를 이용해서 닭고기를 숙성한다! 이집은 정말 가고싶은데 당분간 사람 없어질때까지는 좀 버텨야할 것 같음 ㅠㅠ



<생활의달인 야키토리돈 간장닭고기덮밥의 달인 맛집 정보>

- 가게명 : 시오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23 1층

- 전화번호 : 02-3144-6919

- 영업시간 : 상시(월~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6:30 ~ 17:00

- 메뉴/가격 : 야키도리돈 점심 1만3천원, 저녁 1만5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