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 3대천왕 인천 김치찌개 맛집 무제한 엄마손맛 풍로김치찌개백반 '명월집'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 3대천왕 인천 김치찌개 맛집 무제한 엄마손맛 풍로김치찌개백반 '명월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21. 18:34

백종원 3대천왕 인천 김치찌개 맛집 무한리필 엄마표찌개 풍로김치찌개백반 '명월집'


백종원의 전국찌개 맛집 투어! 다섯번째로 찾은 맛집은 바로 김치찌개~~ 두둥! 김치찌개가 빠질수가 없죠 ㅋㅋ 그리고 김치찌개는 기본으로 끓여도 맛있는데 대체 얼마나 맛있는 집이길래 백종원이 선택했을까요!!! 완전 기대된다는 ㅋㅋ 아~ 매일 먹어도 희안하게 질리지 않는 김치찌개 맛집!



아주 정성가득 밑반찬부터가 남다른 김치찌개 맛집! 이곳은 풍로 위에서 끓여내네요! 엄마 손맛을 정말 느낄수 있는곳이라고 하는데! 그리고 더 대박은 바로 셀프라는! 게다가 무제한으로 퍼먹을수 있다고 해요! 와우 정말 정이 넘치는 곳!




시큼한 김치맛이 침샘을 돌게 하는! 캬~~ 김치찌개 안에 있는 건더기들을 상추에 싸먹어도 굿굿! 보니까 비계붙은 돼지고기들이 엄청 많이 들어있네용! 김치찌개에 들어간 고기를 싸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여 ㅋㅋ



가격까지 7천원 무제한인 이집! 무한리필 엄마표찌개!



정말 한끼 식사 제대로 하기 좋은곳같아요! 아~~~ 김치찌개가 젤 맛있어 보이네요!! 제가 먹어본 맛집중에서는 종로 은주정이 최고였는데 백종원 3대천왕 인천 김치찌개는 반찬까지 어마어마한거 보니까 이집 꼭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백종원 3대천왕 인천 김치찌개 맛집>

- 가게명 : 명월집

- 주소 : 인천 중구 신포로23번길 41

- 전화번호 : 032-773-78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