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인형뽑기의달인 박광현달인 뽑기 권법 모음 '옆통권법, 회오리권법, 뒤집어까기권법, 비켜치기권법'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인형뽑기의달인 박광현달인 뽑기 권법 모음 '옆통권법, 회오리권법, 뒤집어까기권법, 비켜치기권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22. 01:21

생활의달인 인형뽑기의달인 박광현달인 뽑기 권법 모음 '옆통권법, 회오리권법, 뒤집어까기권법, 비켜치기권법'


생활의달인 인형뽑기의 달인이 나왔네요 ㅋㅋ 이거 공개했다가 인형뽑기 가게들 다 망하는거 아닌가 몰라여 ㅋㅋ 비법을 다 오픈한 박광현 달인의 뽑기 권법 모음! 바로 공유합니다 ㅋㅋ



1. 생활의달인 인형뽑기의달인 '염통권법'

- 집게로 머리를 들어올릴 수 없기 때문에 인형의 목과 몸통부분을 정확히 조준하여 인행을 잡는 권법! 인형뽑기의 집게 한쪽을 인형 이마에 콕!하고 찍으면 바로 양쪽 집게가 인형 양팔 안쪽을 집게됩니다!



2. 생활의달인 인형뽑기의달인 '뒤집어까기권법'

- 인형이 살짝 걸터있을때 머리부분을 잡으면 간격이 좁아서 뽑을 수 없다. 다리부분을 들어올려서 뒤집어서 인형을 빼내는게 비법!



3. 생활의달인 인형뽑기의달인 '회오리권법'

- 회오리권법이란 뽑는 구멍쪽 위에 인형이 올라와있을 경우, 집게로만 움직여서 빼내는 방법! 버튼을 누르지 않았기 때문에 집게를 마구 회오리처럼 움직여서 인형을 툭툭쳐서 끄낸다음! 버튼 누르기전 다른 인형까지 하나 더 뽑을 수 있는 일거양득 권법!



4. 생활의달인 인형뽑기의달인 '비켜치기권법'

- 큰 인형이 있을 경우, 구멍앞에 거의 다와서 꺼내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되는데, 집게를 잡은 상태에서 조이스틱만 움직여서 인형을 입구쪽으로 움직여서 꺼내는 권법!



말로만 설명이 잘 안된다 느껴지셨으면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ㅋㅋ





달인은 괜히 달인이 아니겠죠! 지금까지 1500개 인형을 뽑았다는데 다시 팔아도 돈될듯 와우.. ㅋㅋㅋㅋ 아무리 배운다고 해도 저는 달인만큼은 못하겠네여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