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집사부일체 이상윤 집 이승기 집 위치 시청률 인테리어 보기 본문

읽을거리

집사부일체 이상윤 집 이승기 집 위치 시청률 인테리어 보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 1. 10:22

집사부일체 이상윤 집 이승기 집 위치 시청률 인테리어 보기


어제 첫방한 집사부일체! 양세형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가 멤버인데요. 오 뭔가 조합이 괜찮아요! 브레인을 탑재한 훈남들과 그 중심에서 예능을 지켜주는 양세형까지. 


그리고 예능의 보석을 찾은것 같은 이상윤! 아~ 이상윤 너무 좋은데요. 순수하면서도 어리버리한 매력을 뽐내면서 좋아하는건 빅뱅이론과 아이슈타인 이야기들을 끄내는걸 보고 신선한 캐릭터 였어요!





 역시 시청률도 기염을 토했다고 합니다. 첫방송 1회에 10% 달성하였다고 하네요! 닐슨코리아 통계기준 1부에서는 6.5%, 2부에서는 10.4%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해요!


그리고 이승기 집과 이상윤 집이 공개도 되었었는데요! 와 둘 다 집 진짜 좋네요 ㅎ 앞으로 이 훈남들의 조합을 보개되다네 눈이 호강합니다. (동시간대 밤도깨비 잘 보고 있었는데 흑 ㅠㅠ 고민에 빠짐요 ㅎ)





먼저 이승기 집은 딱 혼자 살기 좋은 싱글하우스 느낌이네요! 거실에 런닝머신까지 있어서 평소에도 몸매관리도 철저하게 하나봐요! 안경쓴 모습은 딱 대딩 모습같아요~ 아직 머리도 짧아서 ㅋㅋ 귀엽네요




트와이스 보면서 좋아하는 이승기~ 아유~잘한다~ 저도 트둥이들 보면 딱 저 소리 나오던데 이승기 마음이 뭔지 이해할 것 같아요!




예전에 이승기 집 청담동에 SSG마켓 있는 건물에 산다고 들었던 것 같고, 삼성동에 위치한 가장 비싼 주상복합에 산다고 하는 것 같기도 해요.



어쨌거든 모던해보이면서도 럭셔리 하우스네요! 



거실은 정말 군더더기 없이 딱 깔끔하게 인테리어 했네요~



혼자 침대에 누워서 결혼 미래 직장 등에 대한 생각이 많아지는 이승기 공감되는 대목이었어요!




그리고 급습한 이승윤 집! 이승윤 집 완전 좋네요. 한강 보이는 완전 럭셔리 하우스! 와 집에 거실까지 들어가는 골목이 엄청 길어요! 



혼자 사는 짐은 엄청 단촐하기는 한데요~ 뭔가 이상윤의 이미지처럼 모던하고 점잖은 느낌의 인테리어인 것 같네요! 근데 집도 엄청 크고 와 진짜 좋네요!



집이 너무 깔끔해서 사이코패스같다고 양세형 아놔 ㅋㅋㅋㅋㅋ



진짜 럭셔리 하우스! 한강이 보이는 이상윤의 집은 서울숲힐스테이트라고 하네요.



서울숲 살기 정말 좋던데~ 그리고 진짜 멋있는 주상복합도 많이 생겼구요! 좋은데 사시는 군요!



정말 기대됐었는데 역시나 재밌더라구요. 복귀한 이승기의 상남자 느낌. 와 벗은몸 보고 정말 이미지 변신 제대로 된 것 같다는 느낌이었어요 ㅎ


신선한 이상윤의 캐릭터도 재밌고 앞으로의 집사부일체에서 활약이 정말 기대됩니다! 오랜만에 멤버들 조화가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새로운 케미 기대해볼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