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한우집 왕갈비탕 칼끝으로 완성한 한우의 신세계 맛스타그램 맛집 왕노가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한우집 왕갈비탕 칼끝으로 완성한 한우의 신세계 맛스타그램 맛집 왕노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2. 29. 18:46

생방송투데이 칼끝으로 완성한 한우의 신세계 맛스타그램 맛집 왕노가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스타그램 맛집은 바로 칼끝으로 완성한 한우의 신세계 맛집인데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우 맛집이에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한우! 한우 잘하는 한우집은 서울에서는 많이 가봤었는데요! 분당에 이런곳이 있네요. 와 입에서 살살 녹는 한우의 빛깔! 전 무조건 등심파에요! 소고기 땡기는 날이네요 ㅠ



<생방송투데이 칼끝으로 완성한 한우 신세계 맛집>

- 가게명 : 왕노가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100번길 20

- 전화번호 : 031-702-5992

- 영업시간 : 매일 11시~24시 (브레이크타임 16시~17시)

- 가격 : 한우갈비살 15000원, 한우A++특급눈꽃등심 24000원, 한우육회 25000원


와우 한운데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한우집은 숙성한우가 아닌 생고기라고 해요! 생고기는 신선하지 않으면 질기다고 해요. 그래서 일반 싼가격에 납품하는 한우집들은 거의 숙성을 많이 시키는데요. 




그날그날 바로 발골을해서 손님상에 낸다는 한우 맛집! 대박이네요~ 고기 좋아하는 저희 부부. 여기는 꼭 가봐야겠어요! 주말에는 서울까지 가기 귀찮아서 근처 한우 맛있는집들을 찾고 있었거든요!



와 여기 진짜 대박이에요!! 내일 당장 갈껀데 예약은 필수라고 해요 ㅠㅠ 연말이라 예약이 더 찼을것 같은데요! 한우 갈빗살이 젤 인기가 있지만 한우특수부위도 대박이에요!



살치살 부챗살 안창살 등 한우 육즙이 대박입니다!



그리고 대왕갈비탕까지! 정말 한우 제대로 즐길수 있는 곳 같아요! 아 오늘 한우 꿈 꾸고 자겠어요 ㅠㅠ



육향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생방송투데이 한우의 신세계 맛집 가봐야겠네요!



사르르 녹을것 같은 비주얼 ㅠㅠ 



한우 먹고 왕갈비탕까지 먹어보고 싶어요!!



이 집은 원래 손님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은집 같아요!



왕갈비탕도 그냥 내놓는것이 아닌 긴 기다림 끝에 완성된다고 하네요!


정말 한우를 신룋고 먹을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진짜 신선한 빛깔인것 같아요! 주말에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생방송투데이 칼끝으로 완성한 한우의 신세계 한우 맛집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