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짬뽕집 2탄 맛집 정보 모음 - 청담, 신성루, 아서원 평가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짬뽕집 2탄 맛집 정보 모음 - 청담, 신성루, 아서원 평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7. 20. 23:55

수요미식회 짬뽕집 2탄 맛집 정보 모음 - 청담, 신성루, 아서원 평가


수요미식회 짬뽕 특집 제 2탄! 드디어 맛집 정보들을 모았습니다. 방송때 절대 오픈안하느 정책으로 바뀐 수요미식회! 이미 작년에 짬뽕편을 방송했기 때문에 블로그 등 아무리 검색해봐도 예전 짬뽕집 정보들 뿐이였죠!

다시한번 수요미식회에서 짬뽕 특집을 한 이유가 있겠죠! 방송 보니까 정말 다 가고 싶었던 곳! 


1. 수요미식회 짬뽕 맛집 청담동 '청담'



청담동에 있는 중국요리점. 이집은 특이하게 황태짬뽕이라는게 있는데요. 정말 해장으로는 최고였다는 평! 단하나도 느끼한 맛이 없었다고 해요. 청양고추의 깔끔한 맛이 일품이라는! 와 진짜 해장으로 먹고싶네요!


[황태짬뽕 맛집 청담 평가]

[청담동 청담 위치]



2. 수요미식회 짬뽕 맛집 인천 '신성루'



70년 전통의 80세가 넘은 단골들까지 있는 손주까지 같이 간다는 이 짬뽕집! 분위기 자체도 맛이 없을 수 있다는 이 곳! 인천의 고추향이 일품인 짬뽕 맛집! 고추향을 정말 잘 살렸다며 극찬한 황교익! 게스트 김종서도 고추맛을 잊을수 없었다는!! 인천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70년 전통 진한 고추삼선짬뽕 맛집]


[인천 신성루 위치]


3. 수요미식회 짬뽕 맛집 제주도 '아서원'


첫인상은 강렬하지 않지만 먹다보면 중독된다는 이 집! 제주도 아서원! 특히 홍신애가 정말 변함없는 짬뽕 국물맛이 혼연일체되어 소름끼칠정도로 맛있었다는 평! 와 진짜 먹어보고 싶네요! 황교익은 나가사키 짬뽕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말하며 짬뽕이 처음 등장했을때 이런맛이 아니었을까 했어요!


[제주도 아서원 짬뽕 맛집 평가]


[제주도 아서원 위치]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한표를^^ 로그인없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