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강릉 현지인 맛집 추천) 경포대 근처 산마을 곤드레밥집/테라로사 사천점 후기 본문

읽을거리

(강릉 현지인 맛집 추천) 경포대 근처 산마을 곤드레밥집/테라로사 사천점 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7. 22. 13:43

(강릉 현지인 맛집 추천) 경포대 근처 교동택지 산마을 곤드레밥집 / 테라로사 사천점 솔직후기



달리고 달려 강릉 도착! 어휴 평창올림픽 때문에 고속도로 일차선 다 막아놔서 완젼 정체! 3시간이면 갈 거리를 5시간 넘게 걸렸네요 ㅠ 배가 고파서 가는길에 현지인 맛집 폭풍 검색!



강릉가면 요즘 백종원3대천왕과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들이 많아서 먹을게 참 많더라구요. 어차피 여행간 동안 가볼 곳들이라서 우선 든든한 밥이 땡겼음! 강원도 하면 곤드레밥이죠!


그래서 위치도 경포대와 가까운 교통택지에 산마을 곤드레밥집 발견! 현지인이 하시는 곤드레밥집으로 꽤 지역에서는 유명한가봐요! 오홍 그리고 여기 동네 좋더라구요. 꼭 동탄같았음! 경포대 가기전 워밍업~~



가게는 내부가 깔끔하게 되어 있구요. 메뉴도 초간단! 이런집이 좋아요~ 하나만 전문적으로 하는! 곤드레생선구이쌈밥, 생성구이쌈밥, 곤드레밥 요렇게 3개 똭! 저희는 곤드레생선구이 쌈밥으로 2개 주문완료!


4시 거의 가까이 도착해서 완젼 애매한 시간; 



띠로리~ 요즘은 곤드레밥이 너무 좋아요! 잘섞인 곤드레밥과 국!



반찬도 요렇게 깔끔하게 딱 맛난것들만! 대체적으로 음식솜씨가 좋으신듯. 무난하게 다 맛있었어요! 특히 마늘짱아찌 예술! 저거 한 두접시 먹은듯해요; ㅎㅎ



생선구이도 꽁치와 자반! 특히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생선 짠거는 너므 싫어하기 때문에; 그리고 역시 강릉답게 초당순두부마 유명한만큼 순두부도 반찬에 있구요!



요 막장 굿굿! 고추 찍어먹으니 넘 맛나다는. 사장님한테 저희 캠핑할껀데 쫌 싸주시면 안되나요 하고선 얻어왔어용 ㅎㅎ 인심도 좋은 강릉!



양념장에 비벼먹은 곤드레밥~



맛있게 클리어! 진짜 속도 더부룩하지도 않고, 고속도로에서 진 다 빠져버린 우리에게 힘이 나는 밥상이었습니다. 먹고 경포대로 바로 고고! 한 10~15분 정도 걸렸네요!



[강릉 현지인 맛집 추천 '산마을 곤드레밥집']

- 전화번호 : 033-645-0780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가작로 16 (교1동 1823-1) -> 네비에 강릉 산마을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와요.

- 영업시간 : 오전 12시 ~ 오후 9시 


경포대를 돌고선 원래 테라로사 본점을 가려고 했는데 거리가 꽤있더라구요. 그래서 테라로사 사천점으로 고고씽! 오호 근데 사천점도 진짜 좋아요! 2층에서는 해변가도 내려다 보이구요. 사람들 잘 안가는 사천쪽 해변들이 짱이네요! 와~ 매번 속초만 갔다가 강릉 너무 좋은듯!



건물 외관이에요~ 분위기 굿! 본점보다 작다길래 기대 안했는데 완젼 좋은데요?



2층에서 내려다 보는 뷰~~ 굿굿! 2층에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힐링하기 좋아요!



커피 메뉴 금액~ 사천점은 빵이 별로 없더라구요~ 빵은 직접 안만드는듯!




띠로리~ 녹차빙수! 근데 맛은? ^^^^^ 별루~~~~~~ 이건 녹차가 있는것도 없는것도 아니여~ ㅋㅋㅋ 테라로사 아메는? 더치커피 맛이라서 개인적으로는 안좋아해요! 하지만 그냥 분위기 때문에 오는 테라로사!



그래도 강릉오면 꼭 들려봐야할 곳 중 하나이긴 하죠! ㅋ 테라로사 사장님이 커피를 직접 배우고 와서 커피에 대한 열정이 어마무시하다는데 제가 먹을줄 몰라서 제입맛에는 안맞나봐요 ㅎㅎ


맛보다는 분위기로는 완젼 강추추! 그리고 여유로운 사천에 있는것도 좋아용!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한표를^^ 로그인없이 가능합니다!

Comments